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버리데니슨, 아시아라벨엑스포에 참가해 최신 이노베이션 제품 소개할 예정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7. 12. 4. 16:12

본문

에이버리데니슨, 아시아라벨엑스포에 참가해 최신 이노베이션 제품 소개할 예정


에이버리데니슨은 오는 12월 5일부터 8일까지 상하이 신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될 라벨엑스포 전시회 E1-B48 부스에서 ‘변화를 개척하다‘라는 테마에 맞춰 최신 이노베이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

전시회에서는 특히, 향상된 매대진열성(shelf appeal), 성능(performance),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그리고 지능 솔루션(intelligent solutions)을 제공하는 포트폴리오에 중점을 두며 컴플라이언스 및 라벨 디자인 서비스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북아시아 지역 라벨 & 그래픽 머티리얼 사업부의 VP/GM인 Roger Machado는 “아시아 라벨엑스포는 업계에서 가장 큰 전시회로 우리가 배우고 공유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우리 고객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들어보는 동시 우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보여주고 시연하면서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미래를 예측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얻어가실 수 있도록 우리의 부스를 다섯 개의 특별 구역으로 나누어서 전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콜드체인 포트폴리오

콜드체인 포트폴리오는 냉동 배송 및 보관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결 해준다. 콜드체인 라벨은 -25°C에서도 거칠거나 습하고 기름진 표면에 우수한 점착력을 발휘하며 감열지 및 열전사지 인쇄에도 변함없는 성능을 제공한다.


리무버블 라벨

리무버블 포트폴리오는 라벨을 떼어냈을 때 표면에 점착 잔여물이 남는 것을 해결하여, 브랜드소유주로 하여금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필름 또는 종이 표면지와 함께 여러 종류의 리무버블 점착제로 구성되어 있는 리무버블 포트폴리오는 각종 환경에서 다양한 피착면에 적용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프로토타입 디자인 서비스

제품에 대한 전문성과 폭넓은 지식을 바탕으로 브랜드소유주의 새로운 컨셉과 아이디어를 점착제품 솔루션으로 개발해준다. 더욱 신선하고 강렬한 디자인으로 매대진열성을 향상시켜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을 개발하길 희망하신다면 에이버리데니슨의 프로토타입 디자인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란다.

새로운 이노베이션 제품에 이어 에이버리데니슨은 2025년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에 대한 자세한 진행상황을 비롯하여 더욱 환경친화적인 업계를 이끌어갈 수 있는 전략 및 계획을 공유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