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제지, ‘제14회 웹 어워드 코리아’ 제조업분야 대상 수상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8. 1. 8. 11:37

본문


한국제지, ‘제14회 웹 어워드 코리아’ 제조업분야 대상 수상


한국제지(대표이사 이복진/www.hankukpaper.com)는 지난해 4월 리뉴얼한 한국제지 공식 홈페이지가 ‘제14회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기업일반 부문의 제조업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고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는 3,000여명의 웹 전문가 위원단이 지난 1년간 새롭게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여 상을 수여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시상식이다. 

한국제지 홈페이지는 ‘타사와 차별화된 콘텐츠’, ‘간결한 디자인’, ‘이용자 편의성이 강조된 UI’가 삼박자를 이루어 위원단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한국제지 대표 브랜드 ‘miilk’의 실제 사용 후기를 생동감 있게 전하는 ‘miilk 마이크로 페이지’와 한국제지 반 세기 역사를 마우스 스크롤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역사관 페이지’ 등은 차별화된 콘텐츠로 한국제지를 처음 마주한 고객들도 쉽게 회사에 대해 알 수 있다는 점이 심사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 외에도 기업 컬러인 ‘주황색’을 사용한 심플한 디자인과 가독성 높은 구성,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UI 디자인으로 제조업분야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제지 마케팅 담당자는 “제조업이 주는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방문객이 한국제지를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들로 홈페이지를 개편하는 것이 핵심이었다”며, “리뉴얼된 한국제지 홈페이지가 한국제지가 이끌어온 제지산업의 반 세기 역사를 돌아보고 고객과 함께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을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