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제지, ‘201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3개 부문 수상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8. 1. 8. 11:36

본문


한국제지, ‘201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3개 부문 수상

‘종이를 통해 우리나라 문화발전에 기여한다’라는 기업 철학과 진정성을 잘 녹여내


한국제지(대표이사 이복진/www.hankukpaper.com)는 지난해 12월 6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3개 부문(기업 웹사이트 부문–최우수 콘텐츠 대상, 홍보동영상 부문–최우수 홍보영상물 대상, 사외보 외부유관단체장상 부문–브랜드마케팅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고용노동부, 한국기자협회 등이 후원하며, 지난 1991년 ‘한국사보대상’으로 시작해 올해 27회째를 맞는 시상식이다. 매년 공기업과 사기업, 단체 등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평가해 시상하고 있으며 기업커뮤니케이션의 질적 향상을 목적으로 한 이 분야 유일의 행사다.

한국제지는 1958년 인쇄용지 제조 기업으로 시작해 대한민국의 근현대 사회발전에 기여하며 반세기 역사 동안 기술을 선도하고, 환경보전에 앞장서는 바르고 깨끗한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수상한 한국제지의 웹사이트 및 기업 홍보영상은 ‘종이를 통해 우리나라 문화발전에 기여한다’라는 회사의 기업 철학과 진정성을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복진 한국제지 대표이사는 “종이의 가치를 만드는 기업, 미래를 여는 기업이라는 기업가치로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여겨 왔으며,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좋은 평가를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과의 동행을 꿈꾸는 바람을 담은 한국제지 콘텐츠는 지금껏 회사와 고객을 긴밀하게 연결하는 역할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제지는 이번 대회 뿐만 아니라 만드는 제작물마다 대외 대회에서 각종 상을 휩쓸며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노력과 콘텐츠의 작품성 및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이번 ‘2017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는 출품사 중 가장 많은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