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내 마음의 중철노트-하트’ 출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3. 14. 09:49

본문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내 마음의 중철노트-하트’ 출시

하트형 중철노트와 함께 모양사진인화, PET소재의 트래블 택을 함께 공개


디지털 인쇄 및 후가공 전문 기업인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대표 황영민/www.redprinting.co.kr/이하 레드프린팅)에서 연인들의 이벤트 데이인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신제품으로 ‘내 마음의 중철노트-하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

‘내 마음의 중철노트-하트’는 레드프린팅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트 모양의 중철노트 상품이다. 잘 찢어지지 않는 깔끔한 느낌의 ‘CCP 용지’와 블랙풍의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클래식 크레스트 에픽블랙’, 따뜻한 감성을 그대로 전할 수 있는 크라프트 용지인 ‘인바이런먼트’까지, 세 가지 용지로 표지를 꾸밀 수 있다. 또한 내지는 미색모조 100g을 활용해 시각적인 피로감을 줄인 것은 물론 ‘줄 노트’와 ‘무지 노트’ 중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레드프린팅의 황영민 대표는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으로 ‘내 마음의 중철노트-하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RED 에디터를 통해 이미지만 넣으면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새로 도입한 신규 장비를 통한 깔끔한 재단으로 고품질의 중철노트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프린팅은 하트 모양의 중철노트 뿐만 아니라, ‘여권 모양’의 중철노트도 선보였다. 이를 통해 ‘내 마음의 중철노트’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


6가지 모양으로 특별하게 제작하는 ‘모양사진인화’

레드프린팅은 ‘내 마음의 중철노트’와 함께 ‘모양사진인화’도 함께 선보였다.

모양사진인화는 ‘더블빈티지’와 ‘빈티지’, ‘티켓’, ‘이중라운드’, ‘클래식’, ‘하트’ 등 총 6가지 모양으로 특별하게 제작할 수 있는 포토 상품이다. 레드프린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 중에 선택을 해서, 모양을 고른 뒤 에디터를 통해 이미지만 업로드하면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상품이다.

레드프린팅의 황영민 대표는 “모양사진인화는 6가지 모양으로 개성 있게 사진을 제작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특히 미쯔비시의 프리미엄 사진 인화지를 사용해, 선명한 색감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모양사진인화는 주문 시 상품 옵션을 통해, 뒷면에 스티커를 부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마끈과 집게를 같이 주문하면 집안 내를 꾸미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는 포토 상품이다.


PET재질의 ‘시냅스’로 내구성 높힌 ‘트래블 택’ 오픈!

레드프린팅은 PET재질의 시냅스 용지를 활용한 ‘트래블 택’도 공개했다.

트래블 택은 시냅스 용지를 활용해,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습기로 인한 변형이 없으며 잘 찢어지지 않아, 이동이 많은 여행 중에도 훼손이나 분실의 위험이 낮다. 또한 레드프린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모양 템플릿’에 ‘나만의 디자인’이나 ‘나만의 이미지’로 제작할 수 있어 커스텀화된 상품으로 제작을 할 수 있다.

레드프린팅의 황영민 대표는 “트래블 택은 내구성이 강하고, 사용 방법이 쉬어 여행용 캐리어나 백팩 등에 걸면 너무나 예쁜 상품”이라며, “직접 디자인을 하거나,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 제작할 수 있어 개인화된 상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