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1] News-와우프레스㈜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4. 5. 15:49

본문


상업인쇄전문기업 와우프레스㈜(대표이사 김경환/www.wowpress.co.kr)가 2018년 고객서비스 혁신의 일환으로 국내 최초로 기존 합판인쇄물 주문 시, 부족했던 주문매수에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개선, 1월 2일부터 기존 부족매수 생산방식을 전면중단하고 모든 합판 인쇄물을 정매수로 출고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국내 웹투프린트 업계에서는 단 한번도 진행되지 않았던 서비스로, 명함과 스티커, 전단, 봉투, 자석광고지 등 합판인쇄물 품목 모두에 해당되며 추가적으로 인상되는 금액 없이 기존조건과 동일하게 이루어진다. 납기일 또한 변동사항 없이 그대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러한 서비스 혁신을 통해 와우프레스는 더욱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다 편리한 접근성을 갖춘, 넓은 공간으로 이전하는 와우프레스 충무로센터

2016년 설립된 와우프레스 충무로센터가 1월 초, 더 커진 규모로 확장 이전, 새로운 공간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게 된다.

이번 이전은 보다 넓은 공간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뤄진 것으로 지난 2년간 고객들과 함께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성장해온 와우프레스 충무로센터는 서울경기지역의 물량이 현재의 센터에서는 모두 처리하기에는 역부족이라 더 넓어진 규모의 새 보금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또한 현재의 충무로역 7번출구 인근에서 명보아트홀 인근으로 이전함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들의 접근성 또한 편리해졌다.

이번에 확장 이전하게 되는 충무로센터에는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인쇄물갤러리가 추가될 예정이다. 해당 공간에는 와우프레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들과 기타 독특한 인쇄물들을 오프라인을 통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인쇄물 전시공간서비스가 제공된다.

충무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30분~저녁7시, 토요일 오전 8시30분~오후 1시 (일요일/공휴일 휴무)로 현재와 동일하다.

또한 충무로센터 확장이전과 동시에 현재 충무로 일대와 수원시, 안산시에만 시행되어 온 직배송 범위가 서울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금천구, 구로구와 경기도 성남시, 부천시 그리고 인천 부평구, 남동구 등의 지역으로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창립 15주년 기념, ‘행운의 2018년 <슈퍼울트라 그뤠잇한 혜택>’ 이벤트 실시

한편 창립 15주년을 맞아 와우프레스에서는 ‘행운의 2018년 <슈퍼울트라 그뤠잇한 혜택>’이라는 이벤트를 오는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와우프레스가 창사 15주년 기념으로 총 5가지의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준비한 이번 행사는 2018 세컨플래너와 샘플북, 종합 단가표, WOW캘린더 등이 들어있는 와우프레스만의 고품격 샘플 Kit인 와우 프로모박스를 60%할인된 2만원에 제공(300명 한정)하는 ‘WOW Promobox’ 할인혜택과 특수지 명함을 위주로 한 인기명함과 스티커를 20%할인해 주는 ‘와우인기상품할인전’, 행사기간 중 3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5주간 매주 3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총 150분께 행운의 럭키박스를 쏩니다!’, 친구를 추천, 회원가입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입금 1만원을 증정하는 ‘친추하면 현금같은 선입금을 드립니다.’, 와우프레스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3,500원 상당의 무료택배 쿠폰을 증정하는 ‘회원 가입하고 무료택배쿠폰 받아가자.’ 등 5가지의 혜택으로 이루어져 있다.

와우프레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으로 성장을 이어오면서 창립 15주년을 맞이하게 된 만큼, 5가지의 혜택을 준비해서 고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자 한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고객편의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서비스 정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와우프레스 충무로센터

서울시 중구 을지로 16길 35

전화 02)6273-73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