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dak , 9월 시카고 ‘PRINT 09’에서 통합솔루션 선보일 예정
Kodak은 9월에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PRINT 09’에서 “It’s Time for You AND Kodak”을 주제로 상업인쇄, 데이터 인쇄, 출판, 패키징 인쇄업체의 효율성, 생산성, 수익창출에 기여할 통합솔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인쇄 및 마케팅전문 기업을 위한 고객맞춤형 인쇄, 포토 제품, 소량 다품종 도서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한 혁신적인 Kodak 통합솔루션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다.
Chris Payne 기업마케팅 이사 및 부사장은 “인쇄업계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Kodak은 고객의 사업성장을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많은 인쇄업체들이 Kodak과 좋은 파트너관계를 맺고, Kodak 통합솔루션을 통해 제품의 차별화를 도모함으로써 고수익 창출을 이루길 바란다”고 밝혔다.
Kodak은 이번 전시회에서 KODAK Stream Inkjet(스트림잉크젯)의 최신 기술과 자동화 및 통합 워크플로로 생산성을 극대화시킨 Kodak 의 새로운 솔루션을 소개한다. Kodak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혁신적인 운영효율성으로 새로운 사업모색 및 수익창출에 기여할 Kodak의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 보게 된다.
상업 인쇄사업자의 파트너 코닥
오늘날 상업인쇄시장은 인쇄 원자재 공급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전반적으로 투자수익률을 높이는 실정에 있다. 이번 ‘PRINT 09’에서 Kodak은 Kodak의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효율성 향상, 업무 내실화를 다져 고객의 새로운 사업모색과 수익창출에 기여하는 최신 디지털 인쇄 솔루션을 선보인다.
Kodak은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홍보인쇄물, 출판물, 포토북 등의 작업이 가능한 KODAK NexPress SE3600 디지털 컬러 인쇄기를 소개한다. Kodak의 새로운 SE Platform이 처음으로 장착된 SE3600은 고생산성과 고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한 혁신적인 Kodak Stream Inkjet 기술을 사용한 제품군인 KODAK PROSPER(프로스퍼)를 최초로 선보인다. 처음으로 출시된 KODAK PROSPER S10 임프린팅 시스템은 고속의인라인 흑백 연속 디지털 잉크젯 솔루션으로 다이렉트 메일, 전단, 카탈로그, 잡지, 뉴스, 거래용 문서 작업을 웹상에서 할 수 있는 디지털 인쇄기이다.
KODAK DIGIMASTER EX300 디지털 시스템은 낱장용 다이렉트 메일 작업 기준, 흑백 전자사진식 인쇄기로는 업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 를 자랑한다.
Kodak은 KODAK MAGNUS 800 플레이트세터에 오토 로더(Automatic Pallet Loader )를 장착, 수동 조작 없이 최대 600판까지 생산할 수 있어 완전자동화 작업으로 저비용, 고생산성을 실현시켰다.
KODAK INSITE 캠페인 매니저는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채널, 개인 URL , 이메일 마케팅, 마케팅 매트릭스와 분석 등의 마케팅 캠페인에 관련된 각 요소를 확실히 보여줌으로써 기업의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준다.
Kodak은 이번 전시회에서 웹 투 프린트, KODAK INSITE 프리프레스 포탈 시스템의 새로운 버전 , INSITE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 KODAK DARWIN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최초로 선보인다. KODAK COLORFLOW 소프트웨어를 함께 제공하는 KODAK PRINERGY 워크플로와 새로운 KODAK PRINERGY 디지털 워크플로는 일관된 작업 예상결과로 작업운영이 원활하다.
데이터 인쇄 사업자의 파트너 Kodak
데이타 프린팅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반응률을 높이기 위한 고부가가치의 효율적인 고객 맞춤형 솔루션이 절실하다. 코닥은 데이터 인쇄사업자가 거래문서에 다양한 고객맞춤 이벤트 프로모션 자료를 함께 인쇄하고, 일대일 타겟 마케팅으로으로 고객 신뢰성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데이터센타 인쇄 솔루션을 선보인다.
강력하고 유연한 드롭 온 디멘드 (Drop on Demand) 잉크젯 프린팅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KODAK VERSAMARK VL 시리즈 인쇄시스템은 거래문서, 다이렉트 메일 작업 시 복잡한 과정의 가변데이터 인쇄가 손쉽게 가능하여 완벽한 작업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프론트 엔드 디지털 프레스 컨트롤러인 새로운 KODAK VERSAMARK 700 프린트 매니저는 워크플로의 선택폭이 넓어져 KODAK VERSAMARK VL2000 디지털 인쇄시스템에도 이용 가능하다. KODAK VERSAMARK 700 프린트 매니저의 업그레이드 버전은 앞으로 VERSAMARK VL-Series 인쇄기 뿐 아니라 스트림 기술을 보유한 Kodak PROSPER 임프린팅 시스템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오프셋 기술이 주를 이루고 있는 데이터 인쇄시장 환경에서 스트림 잉크젯 기술을 사용한 KODAK PROSPER S10임프린팅 시스템은 완벽한 오프셋 속도로 하이브리드 인쇄를 가능하게 한다.
책자인쇄 사업자의 파트너 Kodak
Kodak은 책, 잡지, 카탈로그, 신문 등의 책자 인쇄업체에 다양한 크기의 인쇄작업이 가능하고 생산시간과 비용을 줄이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해 작업의 효율성과 경제성을 높였다.
새로운 PROSPER S10 임프린팅 시스템은 책자인쇄사업자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고객맞춤형의 오프셋 인쇄가 가능하고, VERSAMARK VL-Series 인쇄 시스템은 카탈로그, 도서, 매뉴얼, 서식 등의 책자 인쇄에 적합하다. DIGIMASTER EX300 디지털 시스템은 소량다품종 책자인쇄의 생산성을 높였고, Kodak 웹 투 프린트 솔루션은 온라인 서적 주문시스템에 적용되고, 생산과정의 자동화를 통해 작업능률이 극대화되고 총비용이 감소되었다.
패키징 인쇄 사업자의 파트너 Kodak
글로벌 브랜드 파워가 중요해짐에 따라 패키징의 수요가 늘어나는 요즘, 패키징 인쇄사업자에게는 고품질과 일정한 컬러유지가 주요관건이다. 이에 Kodak 은 다양한 워크플로와 사용이 편리하고, 경제적이며, 고품질 생산이 가능한 플레이트 이미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해외에서 인정받은 KODAK FLEXCEL NX 디지털 플렉소그래픽 시스템은 플렉소그래픽 인쇄와 플레이트메이킹 작업 시 업계최고의 고생산성과 고품질을 제공하고, 프리프레스,제판 , 최종결과물을 더욱 정확히 예측할 수 있는 통합시스템이다.
Kodak은 ‘PRINT 09’에서 플레이트메이킹 시 냄새가 적고 유기화합물 배출이 적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플렉소그래픽 워시아웃 솔루션을 위한 FLEXCEL 콜드 리사이클링 스마트(Cold Recycling Smart) 시스템으로 더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FLEXCEL LO 워시아웃 솔루션을 선보인다.
또한 KODAK PRINERGY POWERPACK은 패킹 시 내용물을 보호하면서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다.
당신을 위한 파트너 Kodak
Chris Payne 기업마케팅 이사 및 부사장은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얻기 위해 지금은 자동화 효율성, 성장과 수익, 고객과의 유대관계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라며 “이번 전시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Kodak의 다양한 장비 및 솔루션을 갖추고, Kodak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사업 및 수익창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09’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kodak.com/go/print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쇄계2009.09]삼화인쇄, GMG RapidCheck 도입 (0) | 2009.10.28 |
---|---|
[인쇄계2009.09]삼성문화인쇄, GMG ColorServer 도입 (0) | 2009.10.28 |
[인쇄계2009.09]성도GL/성도솔루윈, 전 임직원 교육 실시 (0) | 2009.10.28 |
[인쇄계2009.09]성도GL/성도솔루윈 FUJIFILM 본사 기술 교육 (0) | 2009.10.28 |
[인쇄계2009.08]만로랜드, 인쇄재료 브랜드 '프린트컴' 지원 강화 (0) | 2009.09.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