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레어, 제8회 브랜드패키징&디자인 세미나 개최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5. 8. 10:34

본문


플레어, 제8회 브랜드패키징&디자인 세미나 개최

패키지 관련 디자인과 인쇄 품질 등에 대한 주제 발표를 진행


플레어(사장 서영철/www.flairkorea.com)가 지난 4월 19일 KOREA PACK 2018 개최 기간 중 일산 킨텍스에서 ‘제8회 브랜드패키징 & 디자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

올해로 8번째를 맞은 브랜드패키징 디자인 세미나는 브랜딩 관점에서 패키징의 중요성과 역할, 패키징 산업의 주요 트랜드 등을 공유하고 논의하기 위해 KOREA PACK 전시 기간에 맞추어 진행한 세미나(플레어 브랜드패키징 연구소 주최,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 월간포장 후원)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  이영희 이사(전 풀무원 CDO)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사례’와 플레어 기획실 박용순 이사의 ‘글로벌 브랜드의 인쇄품질 관리’, 플레어 브랜드패키징센터 김득수 센터장의 ‘패키징 차별화와 브랜드 포지셔닝’ 등의 주제 발표가 진행되었다.

세미나에는 국내 주요 기업에서 디자인, 마케팅, 포장 개발, QC 등을 맡고 있는 전문가와 디자인, 포장 관련 학과 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 플레어의 브랜드패키징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기를 보였다.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 플레어 관계자는 “고객의 구매 의사결정 과정의 최종 접점에는 패키징이 있으며 향 후 마케팅과 브랜딩에 있어 패키징이 더욱 핵심 요소로 기능하게 될 것” 이라고 밝히고 “플레어의 브랜드 패키징 & 디자인 세미나를 통해 포장, 마케팅, 디자인 업계의 전문가와 학생들 모두가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한발 앞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 02)857-322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