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안테크㈜, ㈜재능인쇄에 인쇄 품질 검사 시스템(일본 GICS사 제품) 공급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4. 5. 11:57

본문


신안테크㈜, ㈜재능인쇄에 인쇄 품질 검사 시스템(일본 GICS사 제품) 공급

인쇄물의 불량 방지로 비용 절감 및 신뢰 향상


신안테크㈜(대표 김순호/www.shinantech.co.kr)는 ㈜재능인쇄(대표 이헌우)에 일본 GICS사의 인라인 인쇄 품질 검사 시스템 Lab-vision을 설치하여 인쇄 불량을 방지하고, 인쇄 품질 향상과 손지 발생으로 인한 비용을 절감하는 설비를 국내 처음으로 공급하였다. <사진>

일본 GICS사는 화상 처리 검사 시스템 전문업체로서 인쇄업계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반영하여 최적화된 설비를 생산하여 일본내의 다수 인쇄 업체에 공급하고 있고, 화상 처리 및 검사 설비에 운영에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다.

㈜재능인쇄 생산책임자는 “인쇄 품질에 대한 신뢰 확보와 인쇄 사고로 인한 비용 증가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찾았는데, 다수의 설치 실적과 전문성이 있는 업체를 선정하여 검토를 진행한 결과 일본 GICS사의 장비가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음 확인하여 도입하였고, 인쇄 품질 제고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고 하였다.

Lab-vision은 인쇄기의 마지막 Unit에 카메라를 설치하여 고속 인쇄 작업을 비접촉식으로 불량 인쇄물을 검사하며, 인쇄 품질 검사 시스템은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최적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되어 있다.

 인라인 인쇄 품질 검사 시스템을 도입함으로 인쇄물 전수 검사가 가능하여 최상의 인쇄물을 제공하여 신뢰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불량 인쇄물을 방지하여 손실을 방지할 수 있다. 오퍼레이터들이 인쇄 작업에 필수적인 인쇄 용지, 잉크, 습수 상태 관리등에 집중하여 인쇄 품질 향상 및 인쇄기 관리의 최적화에 집중할 수 있고, 전수 검사에 의한 잠재 불량을 확인하여 인쇄기 예방 보전 및 수리를 가능하게 하며, 돌발 고장에 의한 변수를 제거하여 생산 계획 차질이 없도록 할 수 있게 한다.

신안테크㈜는 공장 자동화 설비 및 우수한 품질의 인쇄 재료를 공급하는 전문업체로서, 용지반전기, 가습기, 로봇팔레타이저, 잉크중앙공급장치와 Meiji사의 블랑켓과 Ultrachem사의 습수액, 블랑켓 세척액등의 인쇄 재료와 블랑켓 세척용 습식 및 건식세정포등을 공급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