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노하라코리아 대만 TY사의 PS판 펀칭기 인쇄 주변 장비 론칭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8. 2. 17:43

본문


㈜시노하라코리아 대만 TY사의 PS판 펀칭기 인쇄 주변 장비 론칭


㈜시노하라코리아(대표 박정희/www.shinohara.co.kr)는 최근 PS판펀칭기 전문 제조업체인 대만의 TY사와 제품공급에 관한 협약을 맺고 PS판펀칭기를 비롯하여 TY의 대만 현지 공장에서 생산되는 습수정화장치, 롤러냉각장치, 파우더집진기를 비롯한 주변장치를 한국 시장에 론칭했다. <사진> 

TY사는 인쇄 주변 장비 전문 메이커로서 뛰어난 기술력과 높은 제품 완성도로 이미 해외에서 유명하며 하이델베르그, 고모리, 미쓰비시, RMGT 등에 OEM으로 장비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시노하라코리아는 이번 K-PRINT 2018 전시회를 통해 TY사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국내 인쇄업체들이 지속적으로 요구해 왔던 인쇄 품질 개선에 필요한 인쇄 주변장비를 더욱더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PS판 펀칭기 REGISTAR 리오(Leo)와 토러스(Taurus)는 인쇄용 PS판 펀칭기의 대명사로 오프셋인쇄기부터 윤전인쇄기까지, 국4절에서 하드롱까지 모든 인쇄기종에 적용 가능한 제품이다.




(좌측부터) 습수정화장치 FILTROSTAR, 롤러냉각장치 INKSTAR, 파우더집진기 EXTRACTSTA


습수정화장치 FILTROSTAR는 오염된 습수액으로 인한 인쇄트러블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장비이다. 인쇄기 메이커와 업계의 요구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성능 개량을 거듭하여 특허를 취득한 마그네틱 타입의 파이프라인을 채택하고 특수 여과 필터를 사용하여 정화 성능은 물론 혁신적인 유지보수와 뛰어난 경제성을 자랑한다.

롤러냉각장치 INKSTAR는 수돗물 대신 오일을 사용하여 잉크 롤러와 인쇄기의 온도를 동시에 제어하는 칠러 장치이며, 고속인쇄 시 발생할 수 있는 인쇄 트러블을 사전에 방지하고 연속운전에도 생산설비를 보호할 수 있다. 

파우더집진기 EXTRACTSTA는 분진으로 인한 작업장 환경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오프셋 인쇄기 전용 장비로서 상부와 하부 2대의 집진장치로 설계하여 분진과 파우더를 효과적으로 포집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