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3] News-㈜지엠피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8. 3. 16:02

본문


㈜지엠피(대표이사 김양평/www.gmp.co.kr)가 중국 베이징시 스롱 산업단지에 위치한 GMP 현지공장에서 라미네이팅 기계를 생산, 국내판매를 시행한다.

1차적으로 Large Format 라미네이터 LARGELAM-1600 COMBI RSR과 LARGELAM-1600 COLD RSR 2종과 Pouch 라미네이터 POTO-320M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로써 지엠피 고유의 세계최고 기술력과 중국현지 생산으로 원가를 낮춤으로써 가격 경쟁력이 한층 높아져 국내 라미네이팅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고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월초 진행된 국내 대리점 및 영업소 회의에서 처음 소개된 중국현지 생산기계들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에 제품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기본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시장 점유율과 매출 증대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양평 회장은 “일부 모델의 중국현지 생산으로 생산원가를 낮춤으로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GMP는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도록 더욱더 기술 개발과 원가 절감에 집중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이미 2억여원의 선 주문을 받아 생산이 진행 중이며 곧 유럽현지 판매 에이전트를 포함한 42개국 GMP 브랜드 유통망을 통해서 고품질 경제적인 가격의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김양평 회장은 "우선 시장의 반응을 보고 중국 현지공장 생산품목을 점차 넓혀 갈 예정이며 이로써 세계 라미네이팅 시장에서 GMP는 기술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세계최고의 품질에 가격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생산하여 명실공히 월드베스트의 지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갈 것이다.”고 자신감 있게 피력했다.

지엠피는 현재 3월말 또는 4월초 출시를 위해 장비들의 KC인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ARGELAM-1600COMBI RSR


라미네이팅 속도 15M/min

최대 라미네이팅폭 1600mm

적용분야 사진 및 광고용, 포스터 라미네이션


LARGELAM-1600COLD RSR


라미네이팅 속도 5M/min

최대 라미네이팅폭 1600mm

적용분야 사진 및 광고용, 포스터 라미네이션


POTO-320M


라미네이팅 속도 700mm/min

최대 라미네이팅폭 320mm

적용분야 사진 및 광고용, 포스터 라미네이션


☎ 031)943-5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