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라그룹, 2018년 상반기 수여식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5. 8. 10:37

본문


타라그룹, 2018년 상반기 수여식

인쇄 산업의 활성화 및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하여 매년 장학금 전달


국내 최대 종합 인쇄 기업인 타라그룹(회장 강경중/www.tara.co.kr)은 지난 4월 4일 오전 상암동 본사에서 타라 그룹 강경중 회장, 재경팀 선재영 팀장, 타라유통 이재수 대표이사 및 타라그룹 관계자와 인쇄 매체 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인재 대상으로 2018년도 상반기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사진> 

이날 수여식에서는 타라그룹 소개, 강경중 회장의 격려사, 인쇄 관련 학과 재학생 중 학교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생활을 하는 학생을 선정에게 장학금 및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장학생들에게는 수여식이 끝난 뒤 생산 공장 방문을 통해 인쇄 기술에 대해 알아보고 현장 업무를 직접 체험할 기회도 주어졌다. 

장학생은 공장 방문 후 “직접 현장에서 보니 신기하고 한층 더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타라그룹은 인쇄 산업의 전문 인력 양성을 지원하는 타라장학금을 통해 우수한 학생들이 전문성을 가지고 미래의 인쇄 산업을 이끌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인쇄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타라그룹은 인쇄 산업의 활성화 및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하여 인쇄 관련 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