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진PMS㈜, 제30회 고모리스쿨(KOMORI SCHOOL) 개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8. 2. 17:36

본문


일진PMS㈜, 제30회 고모리스쿨(KOMORI SCHOOL) 개최

사용자의 인쇄 작업 문제점 이해와 해결 방법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해


일진PMS㈜에서 매년 7월 ㈜KOMORI CORPORATION과 공동 개최하고 있는 고모리스쿨(KOMORI SCHOOL)이 지난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일본 쓰쿠바시에 위치한 고모리(KOMORI)공장 내 KGC(고모리 그래픽 테크놀러지 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지속적인 기술 지원과 한국 인쇄발전을 위해 시작된 고모리 스쿨은 올해로 30회를 맞이했으며, 빠른 기술 변화와 기존 인쇄기의 효율화 활용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30기 11명의 고모리 사용자들이 참가, 기술과 정보 공유의 장이 되었다.

30회 연수 커리큘럼으로는 공장 환경 개선을 위한 5S, 인쇄품질 개선을 위한 습수부, 잉크부, 관리 방법, 인쇄 품질 트러블에 대한 원인 이해 및 대처 방법 등에 대해 강의 및 실습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의 인쇄 작업 문제점 이해와 해결 방법의 폭을 넓히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이번에는, 보다 다양한 교육을 위해 KHS-AI(고모리하이퍼시스템) 활용법과 실습을 통해 인쇄 작업 효율화를 높임과 동시에 CMS 이론 교육을 병행해서 심도 있는 기술 연수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일진PMS㈜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쇄기술발전을 위해 보다 다양한 커리큘럼과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고모리스쿨 기획을 통해 인쇄기기의 기술향상만이 아닌, 실제 사용자의 기술향상에도 지속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02)2268-8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