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델베르그 인쇄재료 브랜드 사피라, 탄생 10주년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8. 2. 15:50

본문


하이델베르그 인쇄재료 브랜드 사피라, 탄생 10주년

세계 2,300여 고객이 하이델베르그 온라인 숍을 통해 활발한 구매 활동을 하고 있어


하이델베르그 사는 최근 ‘사피라(Saphira)’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했다. <사진>

사피라 브랜드를 통해, 하이델베르그는 고품질 인쇄 재료를 종합적으로 제공해 오고 있다. 일반 작업에서부터 특수 작업 모두에 적합하며, 프리프레스, 인쇄, 후가공 등 인쇄 공정 전반에 필요한 재료들을 공급하고 있고, 이들 모든 인쇄 재료는 하이델베르그 솔루션에 적용되도록 여러 시험을 거쳐 최적화 되어있다.  그 인쇄 재료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나은 기계의 성능을 유지하고, 높은 품질의 인쇄 결과를 올리는데 도움을 받고 있다.

“사피라 제품은 우리가 원하는 조건을 완벽히 충족시킨다. 하이델베르그를 원-스톱-숍으로 생각하며 사피라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높이 평가한다.”고 호주, Clarke Murphy Print 사의 대표 벤 머피씨는 말한다.  이 인쇄 회사는 하이델베르그 기계에 믿음을 갖고 있으며, 서비스와 부품뿐 아니라 모든 인쇄 재료를 하이델베르그로부터 구입해오고 있다. 또한 독일, 켐프텐에 위치한 AZ Druck und Datentechnik GmbH 인쇄 회사는 수년간 잉크, 인쇄 약품 및 인쇄 재료들을 사피라 제품으로 사용해 왔는데, 공장장인 세바스티안 아우프터는 “사피라 제품에 담긴 노하우를 높이 평가하며 모든 것이 우리 기계와 완벽히 조화를 이루고 있다”라고 밝혔다.

동시에, 사피라 제품은 환경 보호와 관련된 모든 산업 기준을 충족한다. 사피라의 ECO 제품군은 인쇄 업계의 가장 엄격한 환경 기준을 충족하고 있으며, 그 점에서 특별한 주목을 받을만하다. 아울러, 사피라 제품 이외에 하이델베르그는 엄선된 다른 제작사의 인쇄 재료를 그들 브랜드로 판매하기도 한다.

2008년 하이델베르그는 네델란드와 영국에 공장을 보유한 특수 인쇄 바니시 제조사인  Hi-Tech Coatings International을, 그리고  2014년 벨기에의 인쇄 관련 케미칼 제조사인 Blueprint Products NV를 인수했다. 2017년에는 유럽 및 중동 아시아 지역의 전략적 파트너사인 Fujifilm Europe B.V. 의 코팅 및 케미칼 사업을 인수했다. 그 합병을 통해 하이델베르그는 기존에 BluePrint를 통해 공급했던 품목들에, 친환경 사피라 세척액, 약물 등을 새롭게 추가 공급할 수 있게 되었으며, 디지털 프린팅과 성장하는 패키징 인쇄 분야의 고객 요구에 맞춰 코팅 부분을 강화했으며, 그 결과, 하이델베르그는 코팅 부분에서 세계 5대 공급사 중 하나가 되었다. 하이델베르그는 특수 작업을 위해 고객 맞춤 솔루션을 개발해왔는데, 코팅 제조법이 2,500여가지에 달한다. 

사피라 코팅과 기타 인쇄 재료를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전 세계 하이델베르그 고객 수는 매년 증가 추세에 있으며, 현재 약 2,300여 고객이 하이델베르그 온라인 숍을 통해 활발한 구매 활동을 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