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스기계, 2018 시흥형 강소기업에 선정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9. 18. 10:21

본문


에이스기계, 2018 시흥형 강소기업에 선정

1억원 지원, 연차평가를 통해 3년간 3억원 지원


자동 접착기 전문 생산기업 에이스기계㈜(대표이사 이철/www.aceglue.com)가 시흥시가 시흥형 강소기업을 육성하고자 선정한 ‘시흥형 강소기업 육성 디딤돌 사업 지원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시흥형 강소기업 육성 디딤돌 사업은 올해 처음 시행되는 사업으로 선정을 위해 직전연도 매출액 30억원 이상 400억원 미만의 중소기업 중 R&D투자비중이 3.%이상이거나, 매출액 증가율 또는 매출액 대비 수출액이 8% 이상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5월 14일부터 6월 15일까지 한 달간 공모를 실시했다.

시흥시에서는 공모사업에 신청한 14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요건심사 및 현장평가, 발표평가의 3단계 심층평가를 통해 최종 5개 기업을 선정했으며 에이스기계는 프로발, 현대기업, 유압사랑, 동원파츠 등과 함께 지원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들은 제품혁신이나 공정혁신, 사업화기술개발, 해외기술 마케팅 분야 등에 걸쳐 매년 1억원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되며, 연차 평가를 통해 3년간 3억원을 지원받게 된다.

시흥시에서 의욕적으로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매출성장과 수출주도, R&D경험을 갖춘 잠재 기업을 대상으로 선택과 집중을 통해 글로벌 강소기업이나 더 나아가 월드클래스300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집중지원하는 시흥시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지원정책이다.

포춘지가 선정한 글로벌 500대 기업으로 선정된 GPI와 멀티패키징솔루션스(Multi Packaging Solutionss), 웨스트락(Westrock)등 글로벌 패키징 분야 선도기업들에 장비를 납품함과 동시에 글로벌 고객사들과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 개발을 공동 진행하고 있는 에이스기계 이철 대표이사는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 전체적으로 제조기업들은 4차산업혁명시대를 맞아 스마트팩토리 구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혁신적인 생산성 증가와 인원감축을 이룰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 031)433-258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