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9]HP 익스트림(Extream), 최고 소프트웨어로 선정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10. 28. 15:26

본문


HP 익스트림(Extream),
기업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위한 문서 출력 시장의 최고 소프트웨어로 선정


한국HP (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미국의 독립 시장 조사 및 연구 기관인 포레스터(Forrester /www.forrester.com)의 보고서 ‘포레스터 웨이브: 2009년 2분기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위한 문서 출력(The Forrester Wave™: Document Output For Customer Communications Management, Q2 2009)분야’에서 ‘HP 익스트림(Extream)’이 업계 선두 소프트웨어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HP 익스트림은 고객과의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컨텐츠의 작성, 포맷화, 맞춤화, 배포에 이르기까지 기업과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기업 내에서 보유한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을 위한 제안서 및 보고서 또는 DM 및 청구서등과 같은 다양한 문서를 개인별로 맞춤화 할 수 있고, 이렇게 생성된 문서를 다양한 형태로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게 해준다.
포레스터 보고서에 따르면 HP 익스트림(Exstream)은 시장 점유율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으며 구조적 출력(structured output; 청구서와 회계문서 같이 같이 특정양식을 갖춘 문서)1 부분에서 업계 리더로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고객 출력물을 위한 쌍방향 출력 시장 등 전체적인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우수 기업(strong performer)’으로 평가 받았다.
또한 포레스터 보고서는 “HP 익스트림은 대용량, 구조적 애플리케이션을 선도하고 있다. 익스트림은 멀티미디어 제작 구축(authoring), 재구성작업(post composition), 출력 및 생성 관리 지원뿐만 아니라 대용량 출력 애플리케이션(DM 및 청구서 출력 등) 지원 방면에서 구조적 부문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포레스터는 해당 기업들을 ‘리더(Leader)’,‘우수기업(strong performers)’,‘경쟁자(contenders)’,‘위험 기업(risky bets)’등의 평가 기준인 4개의 웨이브(wave)로 분류한다.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위한 문서 출력 제품에는 구조적, 쌍방향, 주문형의 기업 출력물 분야를 잠재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기업용 솔루션이 포함된다.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의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의 기업 소프트웨어 사업부 부사장 다렌 코빙톤(Darren Covington)은 “HP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업들의 사고 방식을 혁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평가는 HP 익스트림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것뿐만 아니라 폭넓은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단일 플랫폼으로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임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포레스터는 또한 이미징 및 출력 업계를 위한 HP의 종합 제품군에 대해서도 강조하고 있다.
포레스터 보고서는 HP가 사내와 외주 디지털 출력을 위한 익스트림, 주문형 배포 및 보안출력 위한 HP Output Server, 분산 출력환경 관리를 위한 웹 젯어드민 등 완벽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익스트림의 핵심 엔진은 구조적 출력물의 일괄처리에 매우 적합한 제품으로 특히 주문형(on-demand) 분야에서 HP Output Server를 보완한다”고 평가하고 있다.
고객들은 HP 익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각 기업과 기관들은 문서 생성 과정을 간소화하고 더욱 적합하고 효율적인 모든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을 생성하여 출력, 메일, 그리고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배포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