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델베르그, 프리넥 프로덕션 매니저 전세계 100개 설치 완료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11. 7. 16:31

본문


하이델베르그, 프리넥 프로덕션 매니저 전세계 100개 설치 완료


‘하이델베르그는 디지털로 간다’라는 모토 아래, 전체 인쇄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해 왔던 하이델베르그 사 (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는 최근 프리넥 프로덕션 매니저 (Prinect Production Manager)를 전세계에 100 개 이상 설치 했음을 발표했다. 


프리넥 프로덕션 매니저-인쇄사 전체 워크플로우의 자동화 및 최적의 생산성 달성을 위한 솔루션

drupa 2016을 통해 출시된 프리넥 프로덕션 매니저 (Prinect Production Manager)는 인쇄사 규모에 관계 없이 개별 라이센스를 구매하지 않고 프리넥 워크플로우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프리넥 프로덕션 매니저는 렌탈 개념의 비즈니스 모델로 판매되는데, 인쇄 회사 전체 워크플로우의 자동화 및 최적의 생산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과 단순화된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하이델베르그 소프트웨어 솔루션 책임자 요르겐 그림 (Jürgen Grimm)은 “인쇄 비즈니스 성공에서 데이터 처리 효율성을 높이는 문제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이를 위한 이상적인 조건을 제시함으로써, 프리넥 워크플로우는 지난 드루파에서 하이델베르그가 선보인 스마트 프린트 숍의 중추를 형성한다 “라고 설명했다.

프리넥 프로덕션 매니저를 통해 고객은 자신이 작업한 총량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한다. 월 사용료에는 기본 TIFF양이 포함되며, 기본 수준보다 많은 TIFF 작업량이 발생하면 그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월 사용료에는 모든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가 포함된다. 따라서 핫라인 및 원격 지원이 포함된 최신 버전 및 최신 기능 사용이 보장된다. 

노던오하이오 프린팅( Northern Ohio Printing Inc.) 게리 셈레스키(Gary Chmielewski) 사장은 “하이델베르그의 새로운 제품은 우리가 한꺼번에 활성화 할 필요가 없었던 전체 소프트웨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하면서, “미래에 업그레이드하는 대신, 현재 필요한 것을 사용하고, 필요할 때마다 새로운 모듈을 비용 추가 없이 단순히 추가하기만 하면 된다. 따라서 프로덕션 매니저는 유연성과 안정성을 갖추었다.”고 말했다.


프리넥–스마트 프린트 숍을 이끈다.

요르겐 그림(Jürgen Grimm)은 “프리넥 프로덕션 매니저는 워크플로우 자동화 가능성을 재정립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수용하여 인쇄 회사에 부가 가치를 제공한다는 개념의 진정한 증거가 된다. 월간 사용 모델을 통해 전체 프리넥 프로덕션 워크플로우 제품은 운영 프로세스 바꾸고 수익성을 유지함으로써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필요한 종합적인 툴을 제공한다.”고 하면서, “프리넥은 중앙 플랫폼으로서 오더 수령부터 완제품, 청구서 작성에 이르기까지 인쇄물 제작과 관련된 모든 단계를 일관된 프로세스로 원활하게 통합한다. 오프셋 인쇄, 디지털 인쇄에 관계 없이, 프리넥은 하나의 워크플로우에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이 어떤 비즈니스를 확장하든 관계없이 프리넥은 상업, 패키징 및 라벨용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하이델베르그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점차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종국에는 고객이 필요에 따라 모듈을 결합 할 수 있게 해주는 클라우드 기반 생태계를 구축하는 비전을 갖고 있다. 약 25,000 개의 프리넥 모듈이 이미 하이델베르그 클라우드에 연결되어있다. 결과적으로 풍부한 데이터는 생산성을 더욱 높이기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사용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