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다프린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11. 8. 16:52

본문


소다프린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신년 카렌다 할인쿠폰 등 이용고객 대상으로 여러 가지 혜택 증정


토탈프린트&디자인 서비스 전문기업 소다디자인프린팅㈜(대표이사 안영철/www.sodaprint.kr 이하 소다프린트)이 최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소다프린트에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기념으로 시행하는 빅5 이벤트는 모든 구매고객들에게 포인트를 2배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하며, 연말을 맞아서 내년 1월 말까지 2019년 신년 카렌다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책자 제작 시 11월 말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내년 1월 31일까지 책자 제작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 있는 1천 여종의 표지 샘플 가운데 선택해서 표지를 보다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하는 표지디자인 무료 서비스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내년 1월 31일까지 무료로 배송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소다몰(www.sodaprint.kr)이용 후 소다몰에 이용후기를 남긴 고객 중 매달 말일 50명씩 추첨, 영화예매권(1인 2매)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년 3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소다프린트 관계자는 “국내 인쇄업계에서 가장 처음 디지털인쇄장비를 도입한 소다프린트에서 보다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후 보다 큰 고객만족을 위해 시행하는 이벤트”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1800-485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