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6] 갈루스의 새로운 디지털 라벨 인쇄 시스템이 처음 선보이는 Gallus Innovation Days 2018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11. 23. 16:06

본문


앞선 두 차례의 행사로 이미 업계의 주요 행사로 확실히 자리잡은 Gallus Innovation Days가 오는 6월 26일부터 3일간 스위스, 세인트 갈렌(St. Gallen)에 위치한 갈루스 본사에서 개최된다. 갈루스(Gallus)는 세 번째 Gallus Innovation Days를 준비하면서 약 1,000여명의 방문객이 St. Gallen에 위치한 갈루스 본사를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매우 고무되어 있다.

이번 Gallus Innovation Days 2018 행사 동안, 갈루스와 하이델베르그 전문가는 디지털화가 라벨 비즈니스를 어떻게 변모시키는지, 그리고 Gallus Ferd. Rüesch AG와 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가 이 패러다임 전환을 이끌며 어떻게 함께 고객을 지원하는지 보여준다. 그를 위해 갈루스는 올해의 모토 ‘프린팅 챔피온을 위한 솔루션’ 아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쉽게 구동할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라벨 시스템-갈루스 스마트파이어(Gallus Smartfire)

갈루스 스마트파이어(Gallus Smartfire)라고 불리는 새로운 디지털 라벨 시스템이 올해 런칭되는데, 특히 쉽게 취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매력을 지닌다. 이 라벨 인쇄기는 지속적으로 변모하는 단통 작업을 위해 특별히 최적화되었으며, 디지털 라벨 인쇄를 시작하는데 관심이 있는 모든 라벨 인쇄인들에게 비용 면에서 적절한 솔루션이 될 것이다. 


디지털 및 일반 라벨 인쇄에서의 혁신 

새로운 프린트 미디어 센터 라벨에서 매 시간 열리는 라이브 데모를 통해,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를 중심으로 디지털 및 일반 라벨 인쇄 분야의 갈루스 신기술들이 소개된다.

고성능급 디지털 라벨인쇄기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에는 완벽히 통합된 스크린 인쇄 유니트가 새롭게 장착된다. 이 유니트에서 적용되는 불투명 스크린 화이트는 투명한 용지에 사용되어 이 디지털 라벨 인쇄 시스템에서 표준화된 품질을 보장한다.

한편, 일반 갈루스 라벨 인쇄기에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된다.

첫 번째로 신제품 갈루스 라벨마스터 어드밴스드에 처음으로 자동화된 가로 세로 핀맞춤 콘트롤 기능이 있다. Gallus RCS 430에는 UV 부스터가 있어 UV 잉크 건조가 놀랍게 빨라지며, Gallus ECS 340에는 다층 구조의 라벨 제작을 하도록 웹 쉬프팅 기능이 추가되었다. 그에 덧붙여, 갈루스 스크린 인쇄 부서에서는 Screeny A-Line 인쇄판의 전체 생산 프로세스를 보여준다. 하이델베르그 사가 공급하는 신제품 Phoenix UV-LED 노광 시스템으로 스크린 노광을 하는 과정부터, 갈루스 스크린이 공급하는 새로운 자동 세척 및 건조 시스템의 개발, 그리고 바로 인쇄가 가능한 스크린 인쇄판의 최종 어셈블리까지의 프로세스를 볼 수 있다. 

하이델베르그는 Gallus Innovation Days 행사에서 다양한 주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3차원의 물체가 Omnifire 250에서 개인화되며 바로 인쇄될 것이다. 아울러 하이델베르그는 회전식 다이-커터 스피드마스터 XL 160-DD로 인몰드 인쇄를 하는데, 유사한 평판 다이-커터를 사용할 때보다 생산과 작업준비시간이 3배 더 빨라지며 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CERM은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새로운 모바일 솔루션을 소개한다.


갈루스 파트너 쇼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번 Gallus Innovation Days를 뛰어 넘는 30여 개 이상의 파트너사에서 자사의 라벨 비즈니스용 제품과 서비스를 1번 홀(Hall 1)에서 전시하며, 갈루스에서는 2년 전, 전 세계에서 800명 이상이 참가했던 Gallus Innovation Days보다 한층 더 넓어진 전시 공간을 이용해 성공 스토리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allus Innovation Days 2018 참가 등록은 갈루스 웹사이트(www.gallus-group.com/gallus/events) 에서 가능하며, 한국 하이델베르그 마케팅부 (02-3140-9381, Heesoon.park@heidelberg.com)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도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