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7] 광고 및 고급 맞춤 인쇄용 초고속 하이브리드 UV LED 프린터 - ㈜앤픽스시스템즈 KOR-H3200KJ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8. 12. 5. 16:41

본문


㈜앤픽스시스템즈(대표이사 김세훈/www.npixsys.com)의 하이브리드 UV LED 프린터 KOR-H3200KJ는 대형 출력기로써, 롤투롤과 평판의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실현하는 제품이다. 

KOR-H3200KJ 하이브리드 UV LED 프린터는 3~8개의 산업용 교세라(Kyocera) KJ 4A 프린터 헤드를 장착하여 최대 100m² /h(4 패스)의 빠른 속도로 견고하고 유연한 용지를 인쇄할 수 있다. 635×2,400dpi의 인쇄 해상도와 3,200mm의 넓은 인쇄 폭을 자랑하는 초고속 하이브리드 UV LED 프린터는 광고 및 고급 맞춤 인쇄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다.



KOR-H3200KJ 하이브리드 UV LED 프린터의 응용

경질소재 : 유리, 아크릴, 목제, PVC 장, 금속 격판 덮개, 반사 필름, 골판지 등 

연질소재 : 벽 종이, 광고 피복, 차량 스티커 등


KOR-H3200KJ 하이브리드 UV LED 프린터의 특징

① 산업용 교세라 프린터 헤드

이 하이브리드 프린터는 3~8개의 산업용 교세라 프린터 헤드를 채택, 4pl 잉크 방울 및 600×2,400dpi로 절묘한 결과를 제공한다. 프린터 헤드는 잉크의 점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강력한 내부 가열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하나의 노즐로 초당 40,000 방울을 분사하며, 전체적으로 하나의 프린터 헤드는 초당 10억 방울 이상을 인쇄할 수 있다. 특히 대 면적 패널 및 빠른 생산에 적합하다.


② 평판과 롤투롤 기능 제공

KOR-H3200KJ는 평판형 프린터의 장점 대부분을 구현함과 동시에,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합한 롤투롤 프린터 기능을 지원, 실현한다.


③ 이중 부압 시스템

백색 잉크 및 컬러 잉크의 음압 값을 개별 점도 및 중력으로 개별적으로 제어한다. 그것은 부드러운 인쇄 과정과 뛰어난 인쇄 효과를 보장할 수 있다. 압력 값은 생산 환경에 따라 확인하고 조정할 수 있다.


④ 고정밀 금속 인코더 격자

보다 더 정밀한 금속 엔코더 격자를 채택, 제공한다. 흔들리지 않고 청소하기 쉽다.


⑤ 일정한 장력 조절

일정한 장력 조절 기능으로 KOR-H3200KJ 하이브리드 UV LED 프린터는 롤투롤 UV 인쇄를 할 때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용지를 보호할 수 있다.


⑥ 새로운 미디어 포지셔닝 장치

이 기능을 사용하면 인쇄할 인쇄물을 쉽게 배치할 수 있다. 보다 정확한 위치를 잡아서 쉽게 인쇄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⑦ 충돌 방지 장치

장애물과 충돌할 경우, 사람의 안전 뿐만 아니라 프린트 헤드를 보호하기 위해 캐리지가 자동으로 멈춘다.


⑧ UV LED 경화 시스템

과도한 열을 발생시키지 않는 UV LED 경화 기술을 채택, 빠른 UV 잉크 경화 및 거의 모든 열 감지 재료에 직접 인쇄를 가능하게 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