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8] 에어 흡착방식과 하부 벨트이송방식의 멀티형 급지 시스템 패키지 인쇄·POP 멀티카메라를 탑재한 초고속 인쇄 품질검사기 NIT-500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9. 4. 23. 14:23

본문


NIT-500은 인쇄 후 POP 또는 패키지의 제품 검사를 하는 초고속 검사 장치이다.

최고 시간당 5만 5천장의 제품을 검사한다. CCD카메라에 의해 인쇄물의 상태를 빠르고 정확하게 판독해서 양품과 불량품을 구별한 뒤, 불량품은 배출되고 양품은 배지부의 스태커에 저장된다. 

장비 구동이 매우 간단하며, 여러 형태의 제품에 유연하게 대응한다. 

홀로그램, 금박, 엠보싱 등 특수 가공된 고급 화장품 패키지 및 전자제품 패키지 등 표면 흠집에 약한 제품도 검사 가능하다. 

다품종 소량은 물론, 대량생산제품 검사에도 수월하며, 검사 공정의 개선을 통해 제품 품질의 향상을 가능하게 한다. 


3대의 카메라를 이용한 검사

3대의 카메라(반사공정-표면검사/ 사광공정-엠보싱 등의 검사, 수직공정-색상, 오점 검사)를 통해 제품을 보다 정밀하게 검사할 수 있다.

제품의 흠집 및 오점 등은 물론 홀로그램과 금박, 엠보싱 등의 특수 가공에도 완벽히 대응한다.


선택 가능한 2가지 방식의 급지시스템

제품은 벨트 이송방식과 에어 흡착방식으로 급지된다. 벨트 이송식은 제품을 고속으로 이송 가능하며, 에어 흡착식은 제품의 표면에 작은 흠집도 남기지 않고 이송 가능하다. 


모니터링

동시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불량 판정을 받은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불량 제품의 이력을 저장해서 추후 불량 위치와 정도를 확인할 수 있다. 

검사 정도를 수시로 확인 가능하며, 이송제품의 마지막 6개 불량 화상이 모니터에 표시된다. 


이송방식

제품의 이송방식은 벨트 이송방식과 컨베이어 이송방식이 있다. 

식품, 의약품, 화장품 등 표면 스크래치를 피해야 하는 경우에는 컨베이어 이송이 적합하다. 


배출

불량품의 배출은 에어방식을 적용해서 분당 200m의 속도에도 정확하게 배출한다. 

옵션사양을 통해 400g/m² 이상의 제품 배출을 위한 킥커 배출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자동 스태커

양품, 불량 판정 후, 불량제품은 기계 하부로 배출되며 양품만 스태커에 적재된다. 급지된 제품 수에 맞춰 컨베이어가 자동으로 오르내리기 때문에 사람의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없는 완전 자동워크플로우를 실현한다. 


|장비문의|

썬에스지엠 ☎ 032)672-607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