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02] 와우프레스, 신년프로젝트 ‘와우만의 꿀 팁! 꿀 혜택!’ 행사 개최

_인쇄업계관련_/PR

by 월간인쇄계 2019. 2. 7. 15:25

본문


디지털 인쇄문화의 선두주자 와우프레스㈜(대표이사 김경환/www.wowpress.co.kr)가 오는 2월 20일부터 전국 4개 지역을 순회하면서 신년프로젝트인 ‘와우만의 꿀 팁! 꿀 혜택!’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월 20일부터 21일, 26일, 27일 등 총 4일에 걸쳐 대전과 서울, 부산, 대구 순으로 총 4개 지역을 순회하며 개최될 예정이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참가 신청은 2월 7일부터 와우프레스 홈페이지(www.wowpress.co.kr)를 통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으며, 참가 신청 또한 가능하다.

‘와우만의 꿀 팁! 꿀 혜택!’ 이라는 주제의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도입한 와우프레스의 디지털 인쇄기 KM-1과 전국 최저가 정책을 실현한 특가책자, 그리고 작년 홈페이지 리뉴얼 이후 고객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큐레이션북을 활용한 영업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그동안 W2P업체 특성상 쉽게 대면하기 어려웠던 고객들과의 식사와 함께 고충상담 및 질의응답 등을 통해서, 친밀도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국내 1호기 아큐리오젯(AccurioJet) KM-1

와우프레스에서 국내 1호기로 도입한 아큐리오젯(AccurioJet) KM-1은 지금껏 디지털인쇄기의 낮은 인쇄 퀄리티와 소량인쇄가 어려운 오프셋인쇄의 한계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할 수 없었던 애로사항들을 많은 부분 해소했다. 아큐리오젯(AccurioJet) KM-1은 용지의 특성을 파악, 최상의 품질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불량률이 낮아졌을 뿐만 아니라 UV잉크를 이용해 고품질 인쇄 및 선명한 텍스트 표현으로 우수성이 검증되었으며, 기간에 상관없이 접수한 데이터의 일정한 컬러 표현까지 가능해졌다고 와우프레스 황은희 주임은 설명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블랑켓이나 퓨저롤러 방식이 아닌 비접촉방식으로 인해서 보다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게 되었으며, 코니카미놀타코리아의 적극적인 지원과 더불어 KM-1 설비를 운용하는 오퍼레이터의 숙련도까지 점차 높아지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높아진 품질의 인쇄물들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와우프레스는 이번 ‘와우만의 꿀 팁! 꿀 혜택!’ 행사에서 지난 2018년 10월, KM-1 설비를 도입한 이후 운용해오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한 우위성을 발표할 계획이며, 연결된 행사로 행사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 접수 시 KM-1으로 주문한 포스터 또는 낱장인쇄와 캔버스액자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는 행사 당일 직접 참여한 고객들끼리도 허심탄회하게 KM-1의 우수성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함이라고 전해왔다.


‘국내최저가 정책실현! 특가책자’

와우프레스가 자신있게 내놓은 특가책자는 디지털무선책자를 주문하는 고객들의 ‘빠른 납기’와 ‘저렴한 단가’, ‘좋은 품질’ 등의 요구사항들을 단번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와우프레스의 기획팀 황은희 주임은 “책자를 주문하는데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모두 만족하면서 최고의 가성비까지 갖춘 제품이 바로 특가책자”라고 전하면서 전국최저가 정책과 1박2일이라는 가장 빠른 납기의 실현으로 인해 많은 전국의 인쇄업체에서 ‘직접 보유하고 있는 장비를 돌리는 것보다 와우프레스 특가책자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이라는 실제 접수 사례와 운영의 경험을 행사 참여 고객에게 설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큐레이션북을 이용한 영업전략’

고객들의 니즈가 더욱 다양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인쇄물을 파악하고 소비패턴을 다각적으로 분석해 고객에게 제품을 추천해줄 수 있는 서비스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가 왔다. 그런 시장의 흐름을 캐치해낸 와우프레스의 야심찬 기획이 바로 큐레이션 서비스이다. 와우프레스에서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되는 제품들을 테마에 맞게 재구성해 고객들에게 해당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음식점이라는 테마 속에는 명함, 메뉴판, 포스터, 테이블 세팅지, 스티커, 배너와 같은 제품들을 추천하고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가 고객사들의 영업에 도움이 되게끔 하기 위해 휴대가 가능한 책자로 제작하여, 행사참가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와우프레스의 이번 행사는 다양한 샘플전시와 ‘와우만의 꿀팁! 꿀 혜택!’ 프레젠테이션, 간단한 식사, 경품추첨 등의 내용으로 진행하며,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와우프레스 사업 담당자와 참가고객사 간 고충상담 및 질의응답이 가능하도록 특별 상담부스도 설치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상담 등을 통해 접수된 의견은 별도로 종합하여 앞으로의 사업 추진에 반영할 계획이다.


|행사 및 참가문의|

와우프레스㈜ ☎ 1600-7580 | www.wowpress.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