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8] 출력환경 통합 및 수익성 향상을 위한 방안 -리코 TotalFlow Production Manager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9. 4. 23. 14:37

본문


2018년 국내 인쇄환경에 여러 이슈 중에서 단연 “시간당 최저임금 1만원 시대 도래”라고 할 것이다. 앞으로 인쇄시장에서 높아지는 인건비로 인하여 수익률은 더욱 안좋아 질 것이 자명하다. 그렇다면 이런 인쇄환경에서 수익률을 최적화하여 개선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인쇄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부분은 워크플로우 자동화 솔루션을 통한 인건비 최소화와 생산성 향상이 될 것이다.

TotalFlow Production Manager는 작업의 작성자가 작업을 운영 환경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러한 작업 작성자는 생산 현장에서 배제되는 경우도 있으며, 일반적으로 작업을 출력 담당부서 또는 특정 운영자에게 할당하기만 하면 된다. TotalFlow Production Manager를 사용하면 작업 작성자가 작업 티켓 속성이 미리 프로그래밍된 작업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또한 TotalFlow Production Manager는 출력을 위해 이미 대기중인 작업의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므로 급한 작업을 적절히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프린터 풀링(Printer Pooling) 기능을 통하여 운영자는 비슷한 기능을 가진 프린터를 단일 대상으로 간주할 수 있으며, 여러 옵션에 따라 작업을 이동하거나 예약할 수 있다. 오류 복구는 필요할 때 이러한 관련 프린터를 후보로 간주한다. 이는 여러 프린터에 적절한 로드를 유지함으로써 효율성과 처리량을 향상시키는 강력한 기능이다.


CASE 1

3명의 직원이 일하는 프랜차이즈 출력업체로 리코(Ricoh)의 컬러 장비인 Pro C5210S과 web 및 낱장 장비를 가지고 명함, 브로셔, 메뉴판 및 기타 출력물을 출력하는 고객이다. UV코팅은 기존 장비에 사용할 수 없어서 외주를 주며, W2P의 도입은 비용이 발생하여 투자를 주저하고 있다. EFI 용지 카탈로그를 사용하지 않으며, 수동으로 Fiery 및 Engine에 Job Ticket을 설정하여 사용하지만 큰 불편을 느끼지 않고 있다. 설치된 워크플로우 시스템은 없으며, 워크플로우를 개선할 수 있지만, 워크플로우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은 사치스럽게 생각하는 고객이다.

이와 같은 규모가 작은 프린트 샵 환경을 위해 TotalFlow production manager에서 놀라운 기회를 제공한다. 비록 자동화가 구매에 중요한 요인은 아닐지라도, 적은 비용의 통합, 추적 및 연결 기능을 통해 운영자가 외주 작업을 추적하고 Web to Print는 최소한의 비용 및 기술 요구 사항으로 통합 될 수 있다.


CASE 2

중간 규모의 상업 인쇄 업체로 5개의 지점에서 30명가량의 직원이 출력 업무를 진행하는 고객이 있다. 보유장비는 2대의 컬러 낱장 장비(Ricoh C7110s, KM C500)와 2대의 흑백 장비(Canon ir110, Canon ir105), 그 외에 offset 장비를 사용하고 있다. 고객은 자동화를 통해서 작업 워크플로우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를 원하고 있으며, 작업량 감소하는 동안 훨씬 적은 인원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W2P에서 새로운 작업을 자동화하려고 한다. 종이 작업지시서 발행을 줄이고 가능한 경우 인쇄 전에 자동화를 제공한다. IT 전문 분야의 인력이 없기 때문에 자동화뿐만 아니라 통합이 필요 하다.

이러한 경우, TotalFlow Production manager의 도입을 통하여 고객은 낱장 용지 프린터 작업을 자동화하고 단순화 할 수 있다. 필요한 옵션을 추가하여, imposition을 통한 바코드, 재단선, 마크 등의 추가가 가능하며, PCL 및 포스트스크립스 파일을 PDF로 변환가능하며, Enfocus PitShop을 통하여 폰트, 사이즈, 색상등과 같은 정보를 출력 전에 확인할 수 있다. 간단한 워크플로우를 등록 및 관리 하여 간단한 자동화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출력 관리기능으로 향상된 일정 관리, 오류 복구, 리포팅, 새로운 웹 제출도구, 프린터 풀링, 단계별 작업 구성기, 알림 및 최대 5대의 프린터를 연결 기능이 있다. 이러한 효과를 결합하면, 페이지 생산량이 증가하고 고객 비즈니스와 만족도가 전반적으로 개선된다.


주요 특징 및 장점

① 반복적인 작업 제거 및 오류 최소화

대부분의 인쇄 프로젝트에서는 일련의 유사한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 따라서 마감 기한이 지나면 인쇄 작업 흐름에서 무엇을 다르게 할 수 있었는지 궁금할 수밖에 없다. 아마도 당신도 똑같이 할 수 있었는지 자문해 보아야 할 것이다.

TotalFlow Production Manager를 사용하면 인쇄 정보를 한번 입력하면 되므로 불필요한 재 작업을 줄일 수 있다.

대기열에서 인쇄 작업을 관리할 수 있으므로 속성 작업을 쉽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한번에 최대 5대의 프린터를 연결하여 작업 티켓팅, 예약, 풀링, 보고, 완료 등을 자동화하여 인쇄 작업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② 복잡한 인쇄 작업을 위한 생산 단순화

TotalFlow Production Manager를 사용하면 프리 플라이트(preflight)를 통해 기능을 확장할 수 있고 색상 관리와 함께 워크플로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최대 15대의 프린터에서 동시에 출력 작업을 자동화 할 수 있다. 유사한 기능을 갖춘 풀 프린터로 장비 가용성을 기준으로 작업 전송을 유지하여 보다 빠른 완료와 더 높은 수익성을 보장한다.


③ 보고서를 사용하여 실적을 추적

실수는 일어날 수 있다. TotalFlow Production Manager로 당신은 다른 사람보다 먼저 실수의 대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재 인쇄 및 마감 기한을 지키기 위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유지관리가 필요할 경우 작업자에게 자동으로 경고할 수 있다. 언제든지 승인 단계를 교정 프로세스에 추가하여 정확성을 보장할 수 있다. 또한, 팀에서 인쇄 작업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처리했는지 평가하기 위해 작업 및 프린터 출력량이 포함된 PDF/CSV 내보내기를 사용하여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다. 사용자 코드를 활용하여 개인 또는 부서의 인쇄 활동에 대한 상세한 보고를 작성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중복 작업을 제거하는데 필요한 명확성을 제공한다.


④ 스마트하고 정보에 기초한 의사 결정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이 정보를 공유하고 청중의 관심을 끌기 위한 더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사실을 고객들이 인식함에 따라 맞춤화를 통해 더 짧은 시간 동안 업무를 수행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리소스에 더 많은 부담을 줌에 따라 더 많은 오류로 이어진다. TotalFlow Production Manager를 사용하여 모든 인쇄 작업을 중앙에서 제어가 가능하다.

각 이해 관계자가 가장 필요할 때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시각적 티켓을 만든다. 진행사항을 확인하고 주요 정보에 액세스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으므로 인쇄 시간과 운영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품질 색상, 고급 마감 옵션 또는 페이지당 최저비용이 필요한 작업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프린터를 식별할 수 있다.


⑤ 나만의 워크플로우 만들기

아무도 당신의 인쇄 환경을 당신보다 잘 알지 못한다. TotalFlow Production Manager를 사용하여 JDF/JMF 워크플로우를 작성 및 사용자 정의하여 작업을 단순화하고 사용자를 위해 인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TotalFlow Prep과 통합하여 작업 티켓 작성 및 미디어 처리를 비롯한 많은 수동 접점을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동적이고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만든다. 일관성을 위해 성공한 워크플로우를 반복해서 재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교정 및 승인을 포함하여 워크플로우 단계를 추가하거나 제거 한다.



포스트 스크립트 및 PCL 변환을 사용하여 변환이 필요한 기존 환경을 지원한다. PDF 컨텐츠를 프로세스 깊게 관리하여 쉽게 변경하고 수정할 수 있다. 작업을 완료하는데 필요한 몇 가지 단계가 있을 때 변화하는 조건에 적응하기 위한 훌륭한 추가 기능이다.

TotalFlow Production Manager가 배너 미디어를 지원하고 여러 작업 하위 세트를 스테이플링하여 수동 작업 지점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면 자동화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다. 드래그 앤 그롭으로 모든 작업과 고객의 고유한 요구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통해 모든 것을 수행할 수 있다.


⑥ 당신의 시야를 넓히다

장치가 있더라도 모든 인쇄사에서 다양한 종류의 미디어를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TotalFlow Production Manager는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여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당사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소책자의 내용과 별도로 고유한 매체를 정의하여 책자에 표지를 만들 수 있으며, 긴 용지 및 하위 세트 스테이플링을 포함한 다양한 인쇄 옵션을 활용할 수 있다. JDF 지원 EFI Fiery 및 Ricoh 컨트롤러에서 미디어 카탈로그를 가져와 익숙한 미디어를 활용할 때 중복된 노력을 피할 수 있다.


⑦ 옵션인 고급 임포지션을 사용하여 워크플로우의 생산성을 최적화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종종 사용자 정의 서명, 고급 폴딩, 절단에 대한 상세 표시 및 바코드가 필요하다. Advanced Imposition 옵션을 사용하면 이 모든 것이 쉽게 정의되고 자동화된다. 또한 항상 원하는 사용자 정의 배너 페이지를 정의하여 작업을 쉽게 분리하고 대상을 추적할 수 있다.


|제품문의|

㈜리코코리아 ☎ 02)3677-100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