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8] 코닥, 고성능 써멀 판재 스워드맥스(SWORD MAX) 출시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9. 4. 23. 14:41

본문


코닥은 최근 아시아와 중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 새로운 써멀 판재 코닥 스워드맥스(KODAK SWORD MAX)를 상업용 프리미엄 판재로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코닥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워드맥스(SWORD MAX) 판재는 높은 생산성 및 탁월한 해상도를 제공하는 예열이 필요 없는 포지티브 방식의 써멀 판재이다.

특허받은 고급 수지 기술 (ART)를 특징으로 하는 스워드맥스(SWORD MAX) 써멀 판재는 인쇄업체의 생산 비용을 줄이면서도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면서 탁월한 견고성과 내 화학성을 제공한다. 특히 불투명한 UV 화이트, 무광택 소재 및 금속성 잉크 등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높은 생산성을 자랑한다. 굽지 않는 상태로 최대 350,000부까지 내쇄력을 제공하며 포스트 베이킹 (post-baking)없이 재 인쇄를 지원한다. 이 판재는 UV 또는 저에너지 UV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며 최대 160,000부의 내쇄력을 제공한다.

서적, 카탈로그 및 일반 상업 인쇄물을 전문으로하는 타라티피에스는 스워드맥스(SWORD MAX) 판재의 초기 베타 고객이었으며 이제는 생산 공정의 모든 판재를 스워드맥스(SWORD MAX)로 사용하고 있다.

타라티피에스 박영호 생산 본부장은 “타라티피에서에서는 2년 반 동안 KODAK ACHIEVE EM 판재를 사용했으며 그 당시 우리의 요구에 부합하는 탁월한 판재였지만, 사업 확장을 위해 새로운 UV 인쇄기를 설치한 뒤 생산 라인을 두 부분으로 나눠야했고, 생산성에 영향을 미쳤는데 스워드맥스(SWORD MAX)판재의 도입으로 모든 인쇄 분야에 하나의 판재로 적용이 가능해지면서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했다.”고 하면서, “현재 모든 공장에서 SWORD MAX 판재를 100%사용하고 있으며 품질은 더욱 높아지고, 생산성은 더 강해졌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 특히 스워드맥스(SWORD MAX) 판재를 통해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빠른 인쇄와 신속한 납기가 가능해졌다.”고 사용후기에 대해 말했다.

코닥 PSD의 존 오그레디 (John O'Grady) 사장은 “코닥은 새로운 기술로 미래를 준비하면서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 및 수익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새로운 스워드맥스(SWORD MAX) 판재는 다른 판재에 비해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은 더 많은 비즈니스에 ‘네’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제품문의|

한국코닥 ☎ 02)3438-26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