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10] Fiery Graphic Arts Package, Premium Edition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9. 6. 13. 13:47

본문


상업인쇄 환경에서는 항상 훌륭한 품질의 정확한 컬러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FieryⓇ Graphic Arts Package, Premium Edition은 그래픽 아트 전문가가 일관되게 정확한 색상과 최고 품질의 인쇄물을 얻을 수 있는 사전 검증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일련의 워크플로우를 수행하면서 업계 표준을 준수하고 출력 장치의 특성을 시뮬레이션하여 출력물 품질에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2018년 7월에 ㈜리코코리아(대표이사 박영철)는 Pro C7200S 시리즈를 국내 출시하면서 상업인쇄 고객 및 전문 그래픽 아트 시장을 대상으로 한 Fiery Graphic Arts Package, Premium Edition을 함께 소개했다.

상업인쇄 시장에서 아래와 같은 상황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

  • 최종 출력물이 고객의 품질 기대치에 맞지 않아 반품 및 납품 거절당한 사례

  • 생산 일정에서 고객 데이터의 오류로 인하여 생산 납기 지연

  • 컬러 정확성 검증을 위한 출력물 낭비 및 생산성 저하

낭비되는 출력물은 디지털 출력 작업의 수익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낭비되는 출력, 시간, 소모품은 이익의 감소를 의미한다. 비즈니스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낭비를 줄이고, 더 많은 생산능력이 필요하다. 워크플로우를 개선하고 수익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컬러 품질 검증 솔루션이 필요하다.


Fiery Graphic Arts Package, Premium Edition은 EFI Fiery 서버에 통합된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으로 문제점을 식별 및 진단하고 수정할 수 있다. 대표적인 4가지 기능은 다음과 같다. 문제점을 확인하기 위한 Preflight 기능, 출력 전에 정확한 컬러 확인 및 교정이 가능한 ImageViewer 기능, 출력 작업에 대한 보고서 제공으로 잠재적인 출력 오류를 육안으로 식별할 수 있는 Postflight 기능, 정확하고 일관성 있는 컬러 품질 관리를 위한 Control Bar 기능이 있다. 이러한 모든 도구는 Fiery 서버와 통합되어 출력하기 전에 검사, 분석, 교정 및 승인 작업을 위한 효율적인 도구를 제공하여 교정, 지연 및 시간 낭비 없는 고품질의 인쇄물을 제작할 수 있다.


Fiery ImageViewer 기능

Fiery ImageViewer를 사용하면 화면에 보이는 대로 출력할 수 있다. 리핑(Ripping)이 완료된 미리보기를 통해 실제 출력하지 않고 출력물의 색상을 화면으로 확인하는 기능으로 컬러 톤 커브를 이용하여 시각적으로 색상 교정이 가능하다.


Fiery Preflight 기능

Fiery Digital Front End(DFE)에 연결되는 Preflight 도구로 주요 작업 리소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전송된 작업을 사전에 검사하여 출력 사고를 미리 방지할 수 있다. 누락된 폰트 여부, 저해상도 이미지 포함 여부, 누락된 별색(Spot Color) 여부, 가는 선, 가변 데이터 출력 리소스 등의 검사를 제공한다.


Fiery Postflight 기능

Postflight Report는 실제 출력물에 대한 다양한 리소스 정보를 제공하여 한층 더 깊이 있는 작업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 리포트에는 컬러 색상 정보, 컬러 매니지먼트 셋팅 정보, 별색 여부, 출력 샘플 등의 출력 품질과 관련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Fiery Control Bar 기능

Fiery 컨트롤 바는 Fiery DFE에 통합된 프로세스 제어 도구입니다. 정확하고 일관성 있는 컬러 품질 관리를 위한 컬러 Control Bar를 제공한다. Fiery Control Bar Builder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컨트롤 바를 손쉽게 디자인 가능하며 다양한 시트 크기에 맞춰 자유롭게 페이지에 배치 가능하다. 인쇄 작업 이름, 하프톤 스크린, 해상도, 프로필 같은 생산 변수를 포함하도록 작업 정보를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