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후지제록스-갑우문화사, 2019 서울국제도서전 참가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9. 7. 1. 17:41

본문


한국후지제록스-갑우문화사, 2019 서울국제도서전 참가

웹 주문 자동화 솔루션 시연하며 즉석 컬러링북 및 명함 무료 제작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제록스가 지난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서울국제도서전에 갑우문화사와 함께 참가해서 즉석 컬러링북과 명함 무료 제작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진>

최근 출판업계는 개별 독자에 맞춰 책이나 브로슈어 등을 디자인하는 경우가 많다. 다품종 소량 트렌드가 일반화되고 있어 차별화된 도서를 만들려는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후지제록스는 행사장에서 클라우드 기반 웹 주문 자동화 솔루션으로 컬러링북과 명함을 무료로 제작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웹 주문 자동화 솔루션은 디자이너와 오퍼레이터 없이 주문과 동시에 출력이 이루어지는 최신 자동화 솔루션이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이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한 후, 주문 웹사이트에 접속해 컬러링북 또는 명함을 선택한 다음에 자신의 이름과 정보를 입력하면 후지제록스 컬러 디지털 인쇄기 ‘프라임링크C9070프린터’로 데이터가 반영된 컬러링북 또는 명함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부스를 방문한 한 출판업계 관계자는 “웹 접속만을 통해 주문과 출력을 한번에 할 수 있어 인쇄물 제작 과정 및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 같다”며 “웹 주문 자동화 솔루션 프로세스가 출판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