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벨로이 ‘비즈프레스 13R’ 국내외 시장에서 높은 관심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9. 7. 1. 17:41

본문


벨로이 ‘비즈프레스 13R’ 국내외 시장에서 높은 관심

다양한 소재에 대한 폭넓은 인쇄 호환성이 강점


디지털 라벨 생산을 위한 토털 솔루션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벨로이(대표이사 김주형/www.valloy.com)의 디지털 라벨 프린터 ‘비즈프레스 13R’이 다양한 소재에 대한 폭넓은 인쇄 호환성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종이나 PET, PP 소재에 고품질 인쇄가 가능한 벨로이의 디지털라벨프린터 비즈프레스 13R은 특유의 저온 퓨징 시스템으로 열에 약한 PE나 천, PVC 소재에도 고품질 인쇄를 할 수 있고, 은광지와 금광지, 실버 PET지 등의 금속 함유 소재에 인쇄하기 위해 정전기를 제거하는 이오나이저가 내부에 기본 장착되어 있다. 

최근에는 알루미늄 호일과 감열지를 비롯하여 유산지(식품지), 타이백, 연포장재에도 고품질 인쇄가 가능한 것을 확인했는데 인쇄품질과 생산단가면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디지털 인쇄장비가 많은 부분 개선을 이뤄내게 되면서 다시 시장에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벨로이는 비즈프레스 13R의 후가공 공정을 위해 동종 장비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디지털 라벨 커팅기 듀오블레이드 SX를 추천하고 있다. 듀오블레이드 SX는 해외에서는 이미 150대가 판매된 벨로이의 스테디셀러 장비로, 2개 이상의 커팅 헤드가 동시 작동하며 분당 평균 5.5m(최대 9.8m)의 빠르기로 라벨을 커팅하며, 동시에 라미네이팅과 슬리팅까지 지원하는 토탈 라벨 피니셔이다.

상업용 RIP 소프트웨어인 TOPAZ RIP 을 시작으로 현재 디지털라벨프린터 비즈프레스 13R과 동종 장비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디지털 라벨 커팅기 듀오블레이드 SX, 자동급지 낱장 스티커 커팅기 듀오블레이드F까지, 디지털 라벨 생산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국내외로 공급하고 있는 벨로이는 올해 9월 벨기에에서 개최되는 라벨엑스포에 참가하여 주요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며, 내년 6월 독일에서 개최되는 drupa 전시회에서는 새롭게 출시될 TOPAZET UV LED 롤투롤 프린터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02)6082-50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