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01]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 340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9. 7. 3. 12:23

본문


하이델베르그사의 파트너인 갈루스가 판매하고 있는 최신형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 340은 최신의 디지털 인쇄 테크놀로지를 기존 인쇄 방식, 후가공 테크놀로지와 결합시켜 라벨 인쇄의 기준을 높인다. 갈루스와 하이델베르그사가 함께 개발한, 이 새로운 디지털 인라인 라벨 인쇄 시스템은 최신의 잉크젯 프린팅 헤드를 장착하고 있으며, 디지털 인쇄를 위해 특별히 최적화된 후가공 프로세스가 디지털 인쇄의 강점과 결합되어,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 340으로 인라인으로 라벨의 바니시, 특수 장식 및 후처리까지 할 수 있다.



향상된 해상도로 오프셋 품질 재현

새로운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 340 디지털 인쇄 시스템으로, 고해상 오프셋 인쇄를 통해서 가능했던 수준의 인쇄 품질을 올릴 수 있다. 이는 2pl밖에 안되는 분무입자크기로 1,200×1,200dpi 의 기본(물리적) 해상도, 그리고 2,400×2,400dpi의 시각적 해상도에 상응하는 최대 200개 무채색 값을 재현할 수 있어 가능하다.

현재 인쇄 업계에서 잉크 분무 크기가 가장 작은 것으로 알려진 라벨파이어는 표면을 부드럽고 윤기나게 재현하며, 잉크 접착 및 경화가 뛰어나고 잉크 사용량을 최소화시킨다.

독특한 형태의 잉크젯 프린트 헤드로 균일한 잉크젯 헤드 스티칭이 가능해 전체 웹에 걸쳐 매끄럽게 인쇄된다. 디지털 화이트, CMYK, 칼라 스페이스 확장 칼라 오렌지, 바이올렛 및 그린 뿐 아니라 7도 분판이 가능한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 340 인쇄 시스템은 팬톤컬러 스페이스의 대부분을 재현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하이델베르그가 오프셋 프리프레스 솔루션에서 크게 성공시킨 칼라 매니지먼트 알고리즘과 특수 개발된 스크린을 사용하여 가능하게 되었다.



하나의 단계로 인라인 프로세스

입증된 Gallus ECS 모듈을 통합해 디지털적으로 유연한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 340 인쇄 유닛이 최고의 인쇄 품질을 올리는데 도움을 준다. 디지털 인쇄 공정 전에,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 340으로 메탈이나 네온 칼라 혹은 플렉소 화이트와 같은 특수 효과를 결합할 수 있으며 별색을 추가할 수 있으며, 한 번의 공정으로 바니시, 라미네이팅 및 콜드호일 장식과 다이커팅이 가능하다. 


최고의 생산성을 위해 통합 극대화

최적의 생산 시스템으로서,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 340은 일반적인 300~500 미터를 초과하는 단통 및 중간 통수 작업에서 뛰어나다. 용지로부터 완성된 라벨 롤이 되기까지 한 번만 가동하면 되며, 완결이나 추후 프로세스를 위해 작업이나 기계를 멈출 필요가 없다. 최고 50m/min 인쇄 속도의 잉크젯 모듈로 사용한 칼라 도수와 관계 없이, 최고의 해상도에서도 이 속도가 가능하다.


최신 잉크젯 테크놀로지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 340은 고도로 혁신적인 UV 드롭-온-디맨드 잉크젯 테크놀로지와 베이스 기계를 형성하는 입증된 갈루스(Gallus) ECS 340 모듈을 결합시킨 것이다. 또한 디지털 인쇄 시스템은 2교대 작업을 하더라도 수년간의 수명을 자랑하는 잉크젯 프린팅 헤드를 갖추고 있다. 자동 유지보수와 세척 사이클은 시스템의 안정성과 사용 시간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시킨다.



비용 절감

갈루스 라벨파이어(Gallus Labelfire) 340 디지털 인쇄 시스템은 플렉소 인쇄의 속도와 디지털 인쇄의 효율성을 결합시킨 것이다. 디지털 테크놀로지는 라벨 인쇄에서 가변 데이터 처리와 버전 작업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하며, 500미터 이상의 단통과 중간 통수를 비용 효과적으로 인쇄하도록 하는 반면, 기존의 플렉소 인쇄 기능은 추가 후가공 옵션과 바니싱, 라미네이팅과 다이커팅 등 인라인 후속 프로세스를 가능하게 한다. 세미-로터리 다이-커팅 유닛도 다양한 장점을 갖추었는데, 작업자는 기존 다이-커팅 판을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롭게 필요로 하는 판을 줄이고 그에 따른 구매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을 예로 들 수 있다.


|장비문의|

한국하이델베르그㈜ ☎ 02)793-188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