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04] 작업 준비 시간이 필요 없는 콜부스 HD-HD 143 삼면 재단기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9. 7. 22. 16:09

본문


독립형 기계이거나 디지털 인쇄를 위해 설계된 무선제책 라인에 통합된 뮬러마티니 콜부스 브랜드인, HD-HD 143 삼면 재단기는 매우 동적인 조정축 덕분에 짧은 인쇄 작업으로 인한 변화가 많은 제품 형식에 대한 아이디어 솔루션이다.

HD-HD 143은 별도 두 개의 트리밍 셀 세 부분에서 책 블록 및 브로슈어를 다듬는다. 먼저 앞 재단을 하고 나서 양 측면 재단을 한다. 그리고 삼면 재단기가 기계 조작자의 개입이나 부품 교체도 없이 완전히 자동으로 한 제품에서 다음 제품으로 바뀐다. 두께는 다르지만 같은 크기의 블록은 급지 롤러에 의해서 측정된다. 축(블록 두께, 길이 및 폭)을 조정하기 위해서 바코드를 사용하여 급지 과정 중에 모든 제품 관련 데이터가 작업 목록에서 취합된다.

작업 준비 시간이 필요 없는 것(즉, 다양한 책 크기와 두께에도 불구하고 작업 전환 시간이 없는 것)이 HD-HD 143의 큰 장점 중 하나이다. 두 번째는 높은 순 생산량이다. 제품 크기가 다른 단일 서적 재단의 경우, 각 크기 전환과 상관없이 시간당 최대 3,600회까지 가능하다. 제품 크기가 동일하게 유지된다면 최대 70mm 더미를 재단할 수 있으며 시간당 8,000회까지 가능하다. 순 생산량이 이렇게 높더라도, HD-HD 143은 뛰어난 재단 품질로 더욱 깊은 인상을 남긴다.

볼 나사가 달린 서보모터에 의해 제어되는 매우 동적인 조정축의 HD-HD 143은 독립형 기기로써 오프라인에서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산업용 인쇄 후가공, 특히 짧은 인쇄의 디지털 제작에 대한 실제 강점은 완벽한 생산 라인을 갖춘 인라인 솔루션을 결합한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여러 인쇄 관련 산업은 2016년 drupa에서 처음 선보였던 이 삼면 재단기의 장점에 의존하고 있다. 시리즈 생산은 강도 높은 현장 시험 단계에서 개발되었고, 이제 고객들의 한결같은 긍정적인 피드백에 반영되었다. HD-HD 143은 포토북 뿐만 아니라 짧은 인쇄 작업의 다른 산업 작품, 예를 들어 문학 및 과학 분야의 출판사 및 자체 출판사를 위해서 사용된다.


인피니트 삼면 재단기 - 낱권 생산에 이상적

인피니트 삼면 재단기는 뮬러마티니 HD-HD 143 제품군의 이상적인 보완 제품이다. 설치 작업이 필요 없는 혁신적인 드라이브, 운송 및 재단 디자인으로, 시간당 2,000회의 제한 없는 성능으로 실제로 하나의 실행에 큰 장점을 보여준다.

인피니트 삼면 재단기는 개별 무선 브로슈어와 특수 재질 브로슈어 생산에 이상적이며, 새로운 바레오 무선 제책기와 완벽한 동반자가 된다. 책등 길이가 106에서 360mm, 폭이 105에서 320mm, 그리고 두께가 1에서 65mm 정도의 큰 범위도 포함된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