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한지테마파크, 여름방학 특별기획전 ‘Paper Cooking’ 오픈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9. 8. 8. 10:46

본문


원주한지테마파크, 여름방학 특별기획전 ‘Paper Cooking’ 오픈

다양한 종이 작품들이 전시되고 체험프로그램도 진행


원주한지테마파크(www.wonjuhanji.co.kr)에서는 매년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를 준비하는데, 올해는 한지작품을 ‘요리’에 접목해서 관람객의 흥미도를 높일 수 있는 ‘Paper Cooking(종이를 요리하다)’를 선보인다. 

‘Paper Cooking(종이를 요리하다)’ 전시에는 줌치(여러겹 덧붙인 한지)를 이용한 한지부조, 캐스팅 작가인 ‘양상훈’, 한지 스톤 캐스팅 원주 작가 ‘이명준’, 한지 롤링-컷팅을 이용한 한지조형작가인 ‘서정민’ 작가가 참여한다.

양상훈 작가의 밥상 시리즈, 돌을 한지로 그대로 재현한 이명준 작가의 작품이 특히 눈에 띄며, 서정민 작가는 2013년 베니스비엔날레 특별전에 초대되었던 작가로 밀도있는 한지 컷팅 조형작품이 선보인다.

또한 ‘종이나라박물관(서울시 소재)’의 후원으로 세계종이접기공모전 수상작 10점도 전시에 참여해 전시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전시장 한 쪽에는 관람객이 직접 한지를 이용하여 한지(종이)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 연계프로그램 ‘Paper Cooking Class’도 마련되어 있고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이번 전시 출품작은 총 50여점으로 오는 8월 25일 일요일까지 원주한지테마파크 1기획전시실에서 진행된다.

☎033)734-473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