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10] 코니카미놀타, 스마트한 인쇄 솔루션 아큐리오프로(AccurioPro) 출시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0. 2. 10. 13:19

본문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이하 코니카미놀타코리아)는 지난 9월 20일, 스마트한 인쇄 솔루션 AccurioPro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코니카미놀타코리아의 AccurioPro는 AccurioPro Connect와 Conductor, CloudEye, FluxEssential 등 총 4가지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의 솔루션은 특성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 환경과 니즈에 따라 원하는 솔루션을 하나에서 세 개까지 개별 혹은 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구축이 매우 간편한 자동화 솔루션 패키지이다.

AccurioPro의 특징은 그 동안 많은 업체에서 선보인 솔루션 중에서도 참 쉽다는 것이다. 참 쉽다는 의미는 솔루션에 기능이 초보적 뜻이 아닌 인쇄 공정의 깊은 이해를 통해 그간 어렵게 생각되었던 인쇄 공정의 자동화를 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는 뜻이다.

코니카미놀타코리아 관계자는 단순 인쇄기 판매에 그치지 않고, 고객이 현실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자동화 솔루션 출시와 함께 앞으로 고객의 작업 프로세스 향상을 통한 이익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ccurioPro Connect

AccurioPro Connect는 인쇄 전 단계의 복잡한 준비단계를 자동화 시켜주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프리프레스 작업이 자동화되어 작업 시간을 효과적으로 단축 시킬 수 있다.

AccurioPro Connect는 직관적인 사용법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 아이콘’을 순서대로 나열, 간단하게 프리프레스 공정을 자동화 시킬 수 있다. AccurioPro Connect는 전자 사전검수, 조판, 인쇄 셋팅 그리고 가변인쇄(VDP) 설정 등을 하나로 합쳐서 고객이 원하는 워크플로우를 미리 만들어 놓고 PDF파일을 전송하면 코니카미놀타 디지털 인쇄장비에서 바로 출력이 이루어지는 매우 효율적인 자동화 솔루션이다. 



AccurioPro Conductor

다수의 디지털 장비를 운영하는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업무 처리를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우 시스템이다. 적절한 순서로 최적의 프린터로 작업을 배분하는 솔루션인 AccurioPro Conductor는 여러 프린터에 대한 포괄적인 중앙 관리를 가능하게 해서 사용자의 다양한 업무를 자동으로 배분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JDF형식을 활용하여 MIS(Management Information System)에 등록된 납기일에 따라 인쇄를 효과적으로 배치 및 분배할 수 있다. 또한 인쇄과정 이후의 후처리 공정까지 컨트롤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를 통해 납기일이 얼마 남지 않은 작업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게 되어 납기에 맞춰 납품할 수 있어 고객과의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AccurioPro CloudEye

AccurioPro CloudEye는 클라우드 기반의 자동화된 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기존에는 매일 캘리브레이션 작업을 통해서 디지털 인쇄장비의 컬러를 매칭하고 여러 대의 장비 컬러 매칭을 위해 직접 작업을 해야 했는데 AccurioPro CloudEye는 이러한 작업 공정을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매일 결과 값을 하나의 리포트로 받아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서 복수의 장소 (사무실, 공장, 계열사 등)에서 프린터의 중앙 집중 컬러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이 솔루션을 통해 동일한 기준으로 인쇄기의 색상 재현, 설정 및 관리상태/결과 비교가 가능하고 웹브라우저의 동일한 창에서 다른 위치의 컬러 매니지먼트 상태 결과를 표시 및 확인이 가능하다. 코니카미놀타의 인라인 자동화 검수장치인 IQ-501을 장착한 인쇄기에 연결 시, 자동 색상 검증 및 캘리브레이션이 가능하며 이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색상재현이 가능해진다.



AccurioPro Flux

AccurioPro Flux는 인쇄 처리 및 인쇄 출력을 최적화하는 필수 도구로 Make-Ready 및 인쇄 워크플로우를 자동화 해주는 솔루션이다. 간편한 PC 설치 방식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AccurioPro Flux는 인쇄세팅 저장을 통한 공정의 효율화, 조판기능을 통한 프리프레스 솔루션 제공 그리고 간편한 페이지 단위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공공 기관, 대학 및 기업의 CRD 및 사내 출력소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비용을 최소화하고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필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기능 - 임포지션 / 작업 매니지먼트 / Make-ready / 작업 에디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