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테크, 신제품 가습기 Eco-mist 출시
저렴한 설치비용과 높은 가습 능력이 특징
신안테크(주)(대표이사 김순호/www.shinantech.co.kr)는 일본 협력업체인 KIDA사에서 최근 개발한 신제품 가습기 Eco-mist의 국내 공급을 개시했다. <사진>
국내 인쇄업계 가습기 설치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일본 KIDA사의 KBN-602로써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최신 개발 제품이 Eco-mist라고 할 수 있는데 초기 설치 비용을 대폭 절감하면서도 고효율의 가습 능력을 구현하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적정 습도 유지는 인쇄업계의 품질 관리를 위해서는 필수적이라는 것은 모두 인정하고 있는 사항이다. 작업장이 건조함으로써 발생되는 문제점을 살펴보면, 첫째, 정전기 발생으로 인한 인쇄기 가동 효율 저하이며, 인쇄기 속도는 고속화가 진행됨에 따라서 정전기 발생 가능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둘째, 인쇄 용지 신축 문제이며, 인쇄 용지 함수율이 저하되면 인쇄 품질 고급화와 생산성 향상에 장애 요인이 될 수 있다. 셋째, 건조한 작업장은 미세 먼지 발생이 증가되어 청결한 작업장 유지가 어려워진다. 넷째, 건조한 작업장은 작업자들의 호흡기 질환을 유발시킬 수 있다.
이상과 같은 문제점을 모두 인지하면서도 적지 않은 비용 부담 때문에 설치를 못하는 현실을 감안하여 비용 부담은 최소화하면서도 고효율의 가습 효과를 이루기 위한 최적의 대안으로 개발된 가습기 제품이 일본 KIDA사의 Eco-mist라고 할 수 있다.
Eco-mist는 설치 비용의 최소화와 설치 공사의 간편성 및 용이한 유지 관리가 가능한 가습기이다. 이를 가동함으로써 적정 습도 유지가 용이해져서 정전기 발생과 인쇄 용지 신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미세 먼지를 흡착하여 대기 정화 효과와 호흡기 질환 예방 및 작업장내 온도를 낮춰주는 냉각 효과도 가능하게 된다.
☎ 02)851-4114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