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12] 아그파, 올인원 프리프레스 워크플로우 Asecuri 출시

_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0. 2. 14. 11:22

본문


아그파가 최근 보안인쇄를 자동화할 수 있는 최신 올인원 프리프레스 워크플로우 Asecuri를 출시하고 완벽한 보안인쇄 디자인 소프트웨어 Fortuna를 업데이트한 Fortuna X2를 선보였다.


인쇄기와 완벽하게 연동

Asecuri는 인쇄기 뿐 아니라 Fortuna 또는 기타 다른 보안 디자인 솔루션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프레스 워크플로우 솔루션이다. 인쇄사에서는 최대 해상도의 출력 프리뷰와 두 보안 작업을 픽셀 수준에서 자동으로 비교할 수 있다. Asecuri는 자동으로 선 두께 조정이 가능하고 특정한 인쇄 공정을 위한 조정을 할 수 있다.  

보안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관리자인 뤽 브뤼닐(Luc Bruyneel)은 “Asecuri는 생산 프로세스 속도를 크게 높이고 완전 자동화로 오류 가능성을 줄인다. 생생한 교정으로 더 빠른 사인 오프가 가능하여 생산성이 더욱 향상된다”고 설명했다.



하이엔드 인쇄의 Adobe Illustrator - Fortuna X2

새로운 프리프레스 워크플로우와 함께 작업할 수 있도록 Fortuna도 보안 인쇄공정을 이전보다 훨씬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도록 점검, 업데이트했다.

브뤼닐(Bruyneel)은 “Fortuna X2는 새롭고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Adobe Illustrator를 에뮬레이트하고 바로 가기도 사용한다. 또한 여러 문서를 열고 복잡한 무작위 보안 래스터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20년 이상 하이엔드 보안 인쇄의 경험

Asecuri와 함께 새롭게 개선된 Fortuna X2는 하이엔드 보안 인쇄의 수십 년 경험이 바탕으로 선보이는 조합이다. 브뤼닐은 “Agfa에는 보안 인쇄에서 필요로 하는 사항을 파악하고 해결하는 전담팀이 있다”고 하면서,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