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12] 한국특수잉크의 독창적 기술을 바탕으로 한 최고급 속건형 잉크, 임팩트(IMPACT)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0. 2. 14. 08:35

본문


고급 상업용 인쇄잉크 전문 생산기업 한국특수잉크㈜(대표이사 오정국/www.kosink.co.kr)가 이번에 국내시장에 출시한 새로운 잉크 브랜드 임팩트(IMPACT)는 그 동안 축적해 온 노하우와 창의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신개념의 수지, 안료, 첨가제를 적용, 농도 개선과 광택 유지, 빠른 SET 건조성, 안정된 습수적성을 부여한 최고급 속건형 잉크이다.

한국특수잉크의 임팩트(IMPACT)는 글로벌 이슈인 친환경 및 국내외 규제에 맞춰 식물유 함량을 높이고 석유계 용제를 줄여, 인체에 유해한 인자를 최소화한 환경 친화형 PROCESS 잉크이다.



1. 안정된 습수적성

무알콜, 저알콜(IPA) 인쇄 겸용으로 습수 밸런스가 우수하다. 이를 통해 넓어진 수폭으로 안정된 습수적성을 부여한다.



2. 내마찰성 향상

인쇄물 건조 후 표면강도를 강화해서 스크래치 불량률을 최소화했다.


3. 건조시간 단축

속건형 수지 특성으로 인쇄물 건조시간을 단축, 2차 가공이 빨라진다.

4. 뒷묻음 건조성 개선

빠른 침투건조성으로 뒷묻음 문제를 개선하면서, Dry-down에 의한 농도 및 광택저하 현상을 기존 제품보다 탁월하게 개선했다.

5. 비산현상 개선

잉크의 겔탄성을 개량해서 장시간 인쇄에도 열에 의한 잉크처짐 현상을 개선, 인쇄물 및 인쇄기 주변의 오염을 개선했다.

6. Blocking 현상 개선(먹→청→적→황 : 4원색 중첩)

종이의 종류에 상관없이 우수한 침투건조와 표면건조성을 갖춰 건조불량과 후가공성을 향상시킨 속건형 잉크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