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닥, 소노라 그린리프 어워드(SONORA Green Leaf Award) 수상자 발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3. 3. 09:48

본문


코닥, 소노라 그린리프 어워드(SONORA Green Leaf Award) 수상자 발표

지속가능 인쇄에서 탁월함을 보여준 전 세계 52 개 인쇄업체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아


지속가능 인쇄 솔루션 개발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코닥은 최근 전 세계 52개 인쇄업체에 2019 SONORA 무현상 판재의 그린리프 어워드를 수여했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은 이 프로그램은 지속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SONORA X 무현상 판재를 채택해 환경과 기업, 그들의 고객을 이롭게 하는 리더들을 표창하기 위한 것이다.

2013년 SONORA 판재 그린 리프 어워드 프로그램이 발족한 이후, 인쇄산업이 지속가능 솔루션을 받아들이면서 이 어워드의 신청자 숫자도 늘어났다. 코닥은 각 국의 신청자들이 확대되는 것을 반영해 이제 2019 SONORA 그린 리프 어워드 프로그램을 각 지역마다 한 명 이상의 수상자들을 표창하기로 했다. 

이번에 수상한 52개 업체는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과 함께 친환경 인쇄에 대한 지속적으로 투자 의지를 보여준 업체들이다. 수상자들은 다양한 기준에 의거해 코닥의 보건안전환경팀의 심사를 받았고, 특히 각 지역에서 Advance Press (호주); Drukkerij de Bij (네덜란드); Gemini Print (영국); Zühal Ofset (터키); Cartocor (아르헨티나); Primex Printers (필리핀); Tweddle Group (미국) 등의 인쇄업체들이 최고 점수를 받았다. 전체 명단은 코닥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이스트만 코닥 컴퍼니의 판재 비즈니스의 총괄 매니저인 로버트 프라이스는 “올해 SONORA 무현상 판재 그린 리프 어워드에서 표창을 받은 분들은 엄청난 헌신으로 고성능 인쇄 사업 운영에서 귀감이 된 분들”이라고 말하며, “점점 경쟁이 심화되고 복잡해지는 산업에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채택하는 인쇄인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것이 인쇄사업의 효율 개선부터 전체 비즈니스의 수익성 증가에 이르기까지 실제로 사업에 중요한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이들은 잘 이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늘날, 4,000개 이상의 많은 인쇄업체들이 코닥을 믿고 무현상이 주는 혜택들을 만끽하고 있다. 인쇄업체들이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로 무리 없이 전환할 수 있는 이유는 긴 실행길이, 빠른 이미징 속도, 탁월한 해상도, UV 능력, 뛰어난 생산성을 발휘하면서도 비용절감과 수익성 증대를 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로의 이동이 계속 빠르게 이루어짐에 따라, 이제 코닥이 판매하는 판재 가운데 세 개 중 하나는 무현상이 되었고, 이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