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호기계, 도서출판 법현에 최신형 아이커터 i-1160 재단기 설치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3. 27. 09:33

본문


대호기계, 도서출판 법현에 최신형 아이커터 i-1160 재단기 설치

인쇄물 이미지가 재단기 화면에 표시돼 재단 실수 예방하는 기능 적용


대호기계(대표 김남호)는 지난 3월 20일 출판인쇄 전문기업인 도서출판 법현 (패스트북, 대표이사 김은희)에 최신형 아이커터 i-1160 재단기를 설치했다. <사진>

대호기계의 유압컴퓨터 재단기 c-1160을 사용 중인 도서출판 법현은 향후 생산공정의 CIP4 자동화를 위해서 시장에서 검증된 CIP4 재단기인 대호 아이커터를 추가로 설치하게 되었다.

도서출판 법현에 새로이 설치된 대호기계 최신형 아이커터에는 기존의 아이커터에 비해 커진 와이드 터치스크린을 장착하였고, CIP4 연동기능과 블랙박스 기능, 그리고 블록프로그램 외에도 추가적으로 여러 가지 기능들이 적용되었다.

특히 기존의 자사 제품에서는 인쇄물의 재단선 레이아웃만 화면에 표현이 되었지만, 신형 아이커터의 경우에는 인쇄물의 이미지까지 재단기 화면에 표시 되도록 작업 편의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이번에 추가된 이미지 구현기능을 통해 작업자는 복잡한 재단작업 시에도 미리 재단된 블록을 다시 재단할 때 이미지를 확인하며 재단 실수를 예방할 수 있게 되었다.

대호기계의 최신형 재단기 아이커터는 HP의 Indigo, 프린트비이의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 등 다양한 장비와의 CIP4 공정 연동 테스트를 통과했고, HP의 Smartstream Partner로 등록되어 있다. 특히 대호기계의 아이커터에 탑재된 CIP4 재단 소프트웨어는 외주 제작이 아닌 대호기계 기술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하였기 때문에, 다양한 장비와의 호환 및 추가적인 기능 구현도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 02)2268-923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