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뮬러마티니, 독일 라덴에서 온라인 라이브 시연회 개최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7. 9. 17:26

본문

라덴의 블루살롱 및 콜부스 브랜드 홍보대사인 Lukas Budde와 Tobias Lintelmann이 KM610.A 무선제본기를 라이브방송을 통하여 설명하고 있다


뮬러마티니, 독일 라덴에서 온라인 라이브 시연회 개최

3시간 여 동안 무선/양장 라인의 시연을 진행해


뮬러마티니가 최근 독일 라덴에 위치한 블루 살롱(Blue Salon)에서 고객을 위한 온라인 라이브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시연회는 세계적으로 코로나 19 상황이 진정세를 보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뮬러마티니의 창의적인 솔루션을 직접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기획된 것으로 Skype 프로그램을 이용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KM610.A 무선 제책라인의 장점을 보여주었다.

이번 시연회는 최근 뮬러마티니가 대만 고객을 위해서 진행한 것과 같이 KM610.A 무선 제책라인과 ZU805 정합기, VA424.A 면지 급지기, FA650 재단기, HD-HD 143 삼면 재단기 그리고 CB 18 자동 스태커의 장점을 보여주었으며 고객의 사무실에서 9,000 킬로미터나 떨어진 곳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뮬러마티니는 4가지 제품을 생산하고, 총 3가지 전환 프로세스를 설명했다.


양장/무선 제본기 제품 관리자인 Budd가 라이브 시연회 중 카메라맨 역할을 하고 있다.


제품 1과 2는 무선 제책으로 만들어진 A4, A5 포맷의 브로슈어였고, 제품 3은 커버가 있는 무선 제책 브로슈어 (FA650 재단기를 통해 만들어짐)였다. 그리고 제품 4는 양장본 샘플이었다.

3시간의 시연회를 카메라로 촬영한 독일 라덴의 블루살롱 및 콜부스 브랜드 홍보대사인 Lukas Budde는 “이번 시연회는 매우 중요한 것으로 우리가 고객에게 무언가를 숨기고 있다는 인상을 주지 않기 위해서, 라이브 방송중 단 한 번도 중간에 카메라를 멈추지 않았다”고 말했다.

지역 세일즈 매니저인 Inga Wiens는 이번 온라인 라이브 시연회가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고객들의 호응도 뜨거웠다고 전하면서 "이제, 고객들이 우리의 이런 솔루션을 선택해 주길 바란다"고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온 이번 시연회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