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산악회 정기산행 및 시산제 개최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20. 6. 1. 11:22

본문


서울산악회 정기산행 및 시산제 개최

모든 인쇄인들이 굳은 의지로 코로나 19를 함께 극복해 나갈 것을 독려해


서울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이사장 김남수/www.spiic.or.kr) 등산 모임인 서울산악회(회장 장세만)가 지난 5월 10일 포천 왕방산에서 정기산행 및 시산제를 개최했다. <사진>

코로나 19로 인해 두 달여 미뤄진 이날 정기산행 및 시산제에는 서울인쇄조합 김남수 이사장과 이충원 대한인쇄연합회 명예회장을 비롯 인쇄단체장들과 임원, 서울산악회 회원 등 70여 명의 인쇄인들이 참가했다. 왕방산 산행을 마친 참가자들은 올 한해 무사 산행과 안녕을 기원하는 시산제를 올렸다.

서울산악회 장세만 회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 19로 두 달여 미뤄졌지만 여러분들과 함께 시산제를 거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하면서, “코로나 19가 전례 없는 어려움을 인쇄업계에 끼치고 있지만 굳은 의지로 함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 한해 안전한 산행과 회원 모두의 사업번창과 건강을 기원한 장세만 회장은 이날 함께 자리한 서울인쇄조합 김남수 이사장과 대한인쇄연합회 이충원 명예회장, 대한인쇄문화협회 김상호, 이재욱 감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이날 시산제를 위해 축전을 보내 준 대한인쇄문화협회 원종철 회장과 조정석 전 회장에게도 회원들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울인쇄조합의 등산모임인 서울산악회는 올해로 17년째 매년 두 번째 일요일 오전 7시, 산행을 통해 인쇄인들의 화합과 건강 유지에 기여하고 있다.


참가문의 : 총무 김병찬(010-5298-389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