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07] 한국후지제록스가 선보인 이리데스 애플리케이션 샘플 키트

_기업탐방_/비즈니스포커스

by 월간인쇄계 2020. 7. 9. 16:00

본문


한국후지제록스(www.fujixerox.co.kr)가 최근 하이엔드 디지털 컬러 인쇄기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Iridesse Production Press)의 ‘애플리케이션 샘플 키트’ 촬영을 진행했다.

애플리케이션 샘플 촬영은 이리데스의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 이리데스와 스페셜 토너의 차별화된 특장점 및 다양한 활용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이리데스를 활용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샘플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 4월 출시된 이리데스의 새로운 스페셜 컬러 ‘New Pink’ 색상이 활용된 특수 미디어 샘플도 다양하게 담아내 이리데스를 보유한 고객들은 샘플 키트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확장 가능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존 CMYK 색상만으로 표현하기 어려웠던 인쇄물 컬러의 생동감도 새로운 샘플 키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에 촬영된 애플리케이션 샘플 키트를 통해 고객들은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의 디지털 인쇄 시장 내 활용 방안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샘플 키트는 한국후지제록스의 이리데스 담당 영업사원에게 요청하면 제공받을 수 있고 본사 CDC(Communication Design Center)에 방문하면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후지제록스의 관계자는 “이번 샘플 키트 촬영은 디지털 인쇄 분야에서 이리데스와 스페셜 토너가 고객들의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어떠한 역할까지 해줄 수 있을지에 대해 다시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이리데스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 또는 잠재 고객들이 이리데스를 명확히 이해하고 활용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개별 샘플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한국후지제록스의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Iridesse Production Press)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는 2017년 한국후지제록스가 국내 디지털 인쇄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하이엔드급 디지털 컬러 인쇄기로 업계 최초 ‘원패스(One-Pass) 6컬러 프린트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일반 디지털 인쇄기보다 풍부한 색상 표현이 특징인 이리데스는 지난 4월 핑크 컬러의 스페셜 토너를 추가 출시하며 골드, 실버, 화이트, 클리어 등 기존 4색의 스페셜 토너 라인업을 총 5컬러로 강화했다. 이를 통해 이리데스는 기존에 표현하기 어려웠던 오렌지, 레드, 바이올렛 등의 색상 표현뿐 아니라 잡지 표지나 마케팅 홍보물 등에 자주 사용되는 형광 핑크 색상도 디지털 인쇄로 재현할 수 있어 다품종 소량 제작업체들의 비즈니스 확대까지 가능케 했다. 

뿐만 아니라 POP 광고, 전단지, 카탈로그는 물론 종이 패키지, 포장재와 같은 마케팅 제작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시각적 표현 범위를 확장해 상업 인쇄 시장의 주문형 프린팅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