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05] ㈜신정테크 파주 신사옥&트레이닝 센터

_기업탐방_/비즈니스포커스

by 월간인쇄계 2020. 7. 6. 09:00

본문


국내 패키징 후가공 인력들의 보다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위한 공간 마련을 위해 조성된 ㈜신정테크 파주 신사옥&트레이닝 센터가 최근 내외부 단장을 마무리하고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신정테크 이기범 대표이사는 “원래 계획은 늦어도 4월에는 인쇄업계 관계자들을 모시고 이전 기념식을 개최, 신사옥&트레이닝 센터 내부를 공개하고 보다 자세하게 향후 운영 계획을 소개할 계획이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서 무기 연기한 상황”이라고 하면서, “철저한 방역 조치와 관리를 통해서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소규모로 트레이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존 일산 사옥의 2배 이상 크기로 1,300㎡(약 400여 평)의 대지에 495㎡(약 150여 평) 규모로 조성된 신정테크 신사옥&트레이닝 센터는 사무실과 장비 전시공간, 트레이닝 센터로 구성되어 있다.




장비 연구, 제작 공간

신정테크의 장비 연구, 제작 공간에는 보다 정밀한 부품 가공을 위해 밀링 장비 2대가 새로 도입되었으며 

새로 연구 중인 탈지시스템의 리프트를 제작 중에 있다.



장비 연구, 제작 공간에서 납품을 위해 제작하고 있는 자동 PS판 펀칭기. 신정테크의 펀칭기는 국내 시장의 95%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신정테크에서 탈지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연구, 제작 중에 있는 리프트. 탈지 작업 후 인쇄물을 보다 쉽게 이송할 수 있다. 



트레이닝 센터

자동탈지시스템 헤바-Ⅰ과 반자동탈지시스템 헤바-Ⅱ를 통해 언제든 직접적인 장비 운용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신정테크는 탈지시스템 헤바-Ⅰ과 헤바-Ⅱ를 모두 분해하고 재조립하는 과정을 통해, 

장비 메커니즘을 확실히 파악하고 보다 확실하고 책임있는 장비 교육과 A/S를 실시하고 있다. 



회의실 겸 화상 교육 공간

1층에 위치한 트레이닝 센터와 2층의 화상 교육 공간이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해서 보다 효율적인 트레이닝이 진행될 수 있도록 공간을 배치했다.



신정테크 이기범 대표이사와 장비 기술팀

이기범 대표이사는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기술팀과 함께 전국 고객사들에게 항상 만족스러운 A/S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