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07] SCREEN, Truepress Jet520HD 시리즈에 고속 흑백 모델 추가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0. 9. 21. 09:00

본문

SCREEN Graphic Solutions Co., Ltd.(SCREEN GA)는 자사의 Truepress Jet520HD 시리즈 고속 디지털 윤전 잉크젯 라인업에 최신 제품인 Truepress Jet520HD Mono장비를 추가했다. 

이 시스템은 흑백 인쇄를 위한 특수 모델로 오는 3분기에 전세계로 출시될 예정이다.

최근 몇 년간 필요한 인쇄 매수만 생산하는 것이 인쇄산업 전반에 걸쳐 표준이 되었으며 이 접근방식의 적용 범위는 계속 확대되고 있다. 주문형 생산은 특히 고해상도 풀컬러 인쇄를 위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그러나, 시스템의 일반적인 운영 비율을 개선하고 전체 생산시설을 최적화하기 위해 흑백인쇄의 효율성을 높이려는 요구가 높아져 전체 출력의 일관된 비율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했다.

이러한 업계동향에 부응하여 SCREEN은 최근 Truepress Jet520HD 시리즈 최초의 고속 디지털 윤전 흑백장비인 Truepress Jet520HD Mono의 개발을 마무리했다. 새로운 시스템은 SCREEN이 이전에 Truepress Jet520HD 시리즈용으로 개발한 최첨단 기술을 계승하고 최대 1,200×1,200dpi의 해상도로 고정밀 출력을 실현한다.

Truepress Jet520HD Mono는 콤펙트한 디자인으로 접근성을 높혔고, SCREEN의 고유한 Truepress 잉크 SC제품군이 장착되어 있으며 다른 Truepress Jet520HD 모델과 함께 이미 뛰어난 품질을 보장하고 있다. 이 잉크를 사용하면 어떠한 사전처리(프라이머) 없이도 오프셋 코트지에 직접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Truepress Jet520HD Mono의 초소형 구성은 설치 장소를 선택할 때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사용성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으며 태블릿 장치에서 출력 지시 확인 및 기타 프로세스를 쉽게 관리할 수 있어 운영 효율성이 눈에 띄게 향상된다.

이러한 광범위한 장점으로 인해 Truepress Jet520HD Mono를 전용 흑백인쇄로 생산 라인에 추가하거나 토너 기반 생산 프린터를 교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두 경우 모두 이 시스템은 흑백출력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앞으로 SCREEN은 인쇄산업의 다양한 시장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계속 초점을 맞추고 산업 운영 범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 인쇄산업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스크린 에이치디 코리아(SCREEN HD Korea co. ltd.)는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을 하기 위해 최근 유튜브 및 블로그를 새롭게 개설해서 신제품 및 취급하는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스크린 에이치디 코리아 온라인 플랫폼

공식 홈페이지

 

(주)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

 

www.screen-korea.com

공식 유튜브 채널 

 

SCREEN HD KOREA

 

www.youtube.com

공식 블로그 

 

(주)스크린HD코리아 : 네이버 블로그

(주)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 공식 블로그 - 디지털 인쇄 - 인쇄 후가공 - 호리존 - CTP 인쇄 전반의 전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log.naver.com

|장비문의|

㈜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 ☎ 02)727-08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