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MPACK, ERGOSA 포장기 설치에서 관리까지 비대면 서비스 원격 지원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11. 3. 12:41

본문

 

IMPACK, ERGOSA 포장기 설치에서 관리까지 비대면 서비스 원격 지원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 고객사 생산성 향상과 원활한 작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세계 IMPACK 고객사들은 이제 전문가들의 원격 지원을 통해 ERGOSA 포장기를 직접 설치할 수 있다. 접착기 라인의 주변장치 설계에 선도적인 캐나다 회사가 제조한 인체 공학적인 ERGOSA A 포장기는 현장 작업 지원 없이도 설치할 수 있으며 좁은 공간에 설치, 포장 속도를 향상시킨다.

슬로바키아 전역과 해외에서 다양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TOPOBAL은 사업 확장에 따라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고성능 장비가 필요했다.

IMPACK의 첫 슬로바키아 고객인 TOPOBAL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있는 IMPACK 포장기 사용 고객사를 직접 방문, 작업 중인 장비를 견학하고 IMPACK의 인체공학적인 ERGOSA A 포장기를 선택하게 되었다. ERGOSA A 포장기는 판지 및 골판지 라인에 적합하며 TOPOBAL의 요구 사항에 맞는 두 가지 포장 모드인 수평과 Pick&Place 모드를 제공한다.

IMPACK의 동부유럽 영업 관리자인 Francois Granger는 “장비를 납품한 후에는 직접 설치해야 했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엄격한 위생 조치로 인해서 기업의 경우 질병이 발생하면 생산 가동 중지 처분이 내려질 수 있기 때문에 IMPACK의 기술자들은 현장 출입 및 지원이 불가능했다”고 하면서, “그렇다고 고객사에서는 코로나19가 끝날 때까지 또는 위생 조치가 해제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IMPACK은 고객사 관계자들이 장비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여러 편의 비디오와 설명서를 보냈으며 이후에도 여러 차례의 화상 회의를 통해서 TOPOBAL 팀이 ERGOSA A 포장기를 성공적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좋은 소식은 TOPOBAL이 IMPACK ERGOSA A 투자 비용을 매우 빠른 시일 안에 회수할 수 있었고, 작업자가 단시간에 ERGOSA A를 사용하는데 익숙해져서 매우 높은 생산 속도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도 IMPACK은 고객사가 어디 있든지 그들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동시에 고객사를 위한 구체적인 보안 및 예방 조치를 취함으로써 고객들이 안심하고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설계에서 제조 및 본 가동에 이르기까지 고객사 접착기 주변 설비의 각 개발 단계를 철저하게 관리함으로써 포장기의 운영 및 관리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001년부터 업계의 활발한 일원으로 전세계 54개국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IMPACK은 지속적인 제품 향상과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고객 요구에 적극 대응해서 계속해서 맞춤형 솔루션을 지원, 고객사의 접착기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IMPACK 한국총판대리점 일진PMS㈜ 관계자는, “자사 생산 현장의 혁신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업체들에게 성장을 위한 한발 빠른 솔루션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비문의|

일진PMS㈜ ☎ 02)2268-8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