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12] ㈜피플앤드잡, 국내 최초 인쇄 중개 플랫폼 ‘인쇄공장’ 어플리케이션 출시

_기업탐방_/비즈니스포커스

by 월간인쇄계 2020. 12. 15. 16:14

본문

 

㈜피플앤드잡이 국내 최초로 전국의 인쇄 업체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인쇄 중개 플랫폼인쇄공장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인쇄공장

인쇄할 땐, 인쇄공장. 인쇄 비교견적 중개플랫폼, 인쇄하기 전에 여러 인쇄업체의 가격과 품질을 무료로 비교해 보세요.

inswae.co.kr

이번에 애플리케이션 안에서 손쉽게 인쇄업체에 견적을 신청하고 계약을 체결할 있는 인쇄 중개 플랫폼인쇄공장 출시한 피플앤드잡은 국내 대표 의료인 구인구직 포털널스잡 의사 전용 구인구직 포털닥터잡 운영하는 온라인 정보제공 전문 기업이다.

 

고객은 빠른 견적신청과 함께 고품질의 디자인과 인쇄물을 받아볼 수 있어

인쇄공장은 고객과 인쇄 업체를 연결해 주는 인쇄 중개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에게는 간편한 인쇄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파트너스사에게는 회사 홍보와 매출 신장을 위한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인쇄공장 고객은 주문부터 견적서 작성, 계약, 디자인 검수 납품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처리할 있다. 여기저기 발품 팔며 알아볼 필요 없이 2분이면 견적 신청을 끝낼 있고, 견적 신청 후에는 다수의 파트너스 인쇄 업체에서 견적서를 받아 마음에 드는 인쇄 업체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인쇄공장은 △디자인/인쇄 마인드 △디자인/인쇄 품질△디자인/인쇄 설비 △고객 신용도 △고객 평점의 5단계 검증 과정을 통해 고객만족을 중점 가치로 파트너스사를 관리한다. 인쇄공장 자체 품질 관리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디자인과 인쇄물을 받아볼 있다. 인쇄를 모르더라도 인쇄공장 인쇄매니저를 통해 담당자와 소통할 있어 고품질의 인쇄와 원활한 납기가 가능하다.

인쇄업체들은 영업과 홍보, 고객 연결에 드는 시간 절약 가능

인쇄업체의 경우에는 영업과 홍보, 고객 연결에 드는 시간을 절약할 있다. 고객이 견적 요청 앱을 통해 해당 내용을 파트너스사에 전달하고, 업체는 인쇄공장 양식에 따라 견적서를 작성해 고객에게 다시 전달하는 과정으로 운영된다.

인쇄공장 관계자는인쇄물 제작을 위해 여러 업체에 전화를 하고 홈페이지를 돌아다니며 비교해봤지만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않았던 경험이 있다면 인쇄공장 앱에 만족할 이라며현재 인쇄공장 앱을 통해 견적서를 받거나 인쇄물 후기를 남기면 커피 쿠폰 2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전했다.

인쇄공장은 현재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하단 링크 참고)을 통해 이용할 있으며, ios 애플리케이션은 추후 론칭할 예정이다.

 

인쇄공장 - 인쇄물 비교견적, 인쇄 중개플랫폼 - Google Play 앱

내가 원하는 인쇄물의 가격은 얼마일까? 어느 인쇄업체가 잘 만들까? 인쇄할 때마다 고민되셨죠? 이제 인쇄공장에서 믿고 맡길 수 있는 인쇄업체를 선택해 보세요! 인쇄공장은 고객과 우수 인쇄

play.google.com

|서비스 문의|

㈜피플앤드잡 ☎ 1544-798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