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어스아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희망나눔물품 전달식’ 개최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21. 1. 12. 14:38

본문

 

㈜디어스아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희망나눔물품 전달식’ 개최

매년 창립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나누고 있어

 

2020년 창립 75주년을 맞이한 ㈜디어스아이(대표이사 권주열/www.daihanink.co.kr/전 상호명 대한잉크)는 지난해 12월 22일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백미와 마스크를 기증하는 ‘희망나눔물품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이번에 디어스아이가 희망나눔물품을 전달한 곳은 올해로 개관 20년을 맞은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으로 지역사회 노인복지 발전을 위하여 안양시가 설립한 곳이다.

㈜디어스아이 관계자는 “디어스아이에서는 매년 창립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백미 기탁과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면서, “이러한 나눔이 코로나 19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작은 나눔 실천으로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디어스아이는 국내 최초로 지폐와 교과서용 잉크 생산을 시작으로 인쇄 업계를 선도한 대한민국 대표 잉크 기업으로 지난해 창립 75주년을 맞이해서 미래선도기업으로 경영 가치관을 재설정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난해 5월 1일 사명을 ㈜디어스아이로 변경했다.

업계 최초로 기술연구소를 설립해서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개발에 힘써 온 디어스아이는 이를 통해 미국 FDA승인을 획득한 친환경 무용제잉크 ‘솔프리’, 매엽용잉크, 윤전잉크, 자외선 경화형 잉크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쇄잉크 산업을 선도해 왔다.

또한 인쇄잉크 시장에서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해서 국내 최첨단 코팅 공장 준공 및 중국과 베트남, 파키스탄에 대규모 현지 공장을 설립, 성공적인 해외 진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031)349-376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