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12] 하이델베르그의 언택트 이벤트 ‘Innovation Week’

_인쇄업계관련_/행사

by 월간인쇄계 2021. 2. 26. 09:00

본문

하이델베르그(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가 지난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개최한 이노베이션 위크(Innovation Week) 언택트 행사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수 천명 등록, 수 백명이 하이델베르그 직원과 일대일 화상 토론을 하면서, 동영상 조회수가 약 100,000회를 기록하며 종료되었다.

업계에서 유례가 없는 이 온라인 이벤트는 ‘Unfold your potential’이라는 슬로건 아래 해당 부문의 시급한 문제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최신 하이라이트에 대한 제품 프레젠테이션, 혁신 강연 및 화상 채팅을 통한 일대일 토론을 통해 하이델베르그는 상업, 라벨 및 패키징 인쇄 부문에서 제품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했다.

하이델베르그의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 Ludwig Allgoewer는 “지금까지 참가자와 파트너로부터 받은 피드백에 진정 압도되고 있으며, 참가자들은 이노베이션 위크의 형식과 내용에 매우 만족했다”고 말했다. 전문적으로 제작된 짧은 비디오, 혁신 대화와 후속 라이브 채팅 옵션을 결합해서 전 세계의 약 300명의 하이델베르그 전문가들과 자세히 논의할 수 있는 플랫폼이 참가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Ludwig Allgoewer는 “그 결과 하이델베르그는 국제 무역 박람회와 비슷한 규모로 새로운 고객을 등록했고, 수많은 논의가 가까운 장래에 비즈니스 계약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엔드 투 엔드 생산 라인

모든 프리젠테이션의 핵심은 오프셋 및 디지털 인쇄에서 엔드 투 엔드 생산 라인에 이르는 전체 프로세스의 최적화였다.

이는 작업 순서의 자동 최적화 및 내비게이션 인쇄를 포함해서 모든 측면을 갖춘 향상된 Push to Stop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이해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덕분에 작업자에게 친숙한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런 시스템이 ‘통합된 인텔리전스’와 결합해서 직원과 숙련된 인력이 적어도 매우 생산적으로 작업 가능하게 한다. 하이델베르그는 또한 프리넥 워크 플로우, 소모품 및 계약 사업 분야의 제품에 대한 정보를 함께 제공했다. 이는 개별 제품 기능을 제시하는데 초점을 맞추지 않고 각 시장 부문에서 가장 긴급한 고객 요구 사항에 대응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하이델베르그 CEO 라이너 훈스도퍼(Rainer Hundsdörfer)는 “우선 순위는 더 이상 단순히 가능한 최고 인쇄 속도를 달성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프로세스를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생산성 향상은 산업 인쇄 회사에 최대의 수익을 제공하며 디지털화가 이것의 핵심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Innovation Week에서 시연한 것”이라고 하면서, “이노베이션 위크에 대한 응답은 디지털 형식을 사용해서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연락하고 팬데믹의 한가운데에서도 혁신에 대해 흥미를 불러 일으킬 방법임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Innovation Week의 모든 콘텐츠와 비디오는 대부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등록한 모든 고객은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끝났지만 계속 등록도 가능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