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2] 피엠교역, 영국 라벨인쇄 후가공 장비 전문 기업 abg International과 국내 총판 계약 체결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5. 4. 09:00

본문

피엠교역(대표 한양우)이 지난해 12월 영국의 라벨인쇄 후가공 장비 전문 제조, 판매기업 abg International과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피엠교역이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디지콘(Digicon) 3, 디지레이스(Digilase) 4.0, SRI(Slitter Rewinder Inspection), 터렛 리와인더(Turret Rewinder) 등 4가지 라벨인쇄 후가공 장비를 국내 시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앞으로 국내 시장에서 abg International 장비 판매를 담당하게 될 피엠교역 한기찬 전무이사는 “abg International의 후가공 장비들은 ‘라벨인쇄 후가공 분야의 롤스로이스’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장비 가격은 타 장비에 비해 높은 편이지만 기능이나 내구성 등의 측면에서는 누구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할 정도로 세계 시장에서 공인된 최고 품질 장비이며, 2,500여 인쇄 관련 업체에서 11,000여 대의 abg International 후가공 장비가 구동되고 있을 정도로 세계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장비”라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원활한 고객 대응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상반기 내에 국내 시장에서 1, 2호기가 가동될 수 있을 정도로 대형 인쇄업체 중심으로 abg International 후가공 장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고 하면서, “디지콘(Digicon) 3, 디지레이스(Digilase) 4.0은 디지털 인쇄장비 외에 플렉소 인쇄 현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만큼, 국내 인쇄 현장에서 abg International 브랜드가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콘(Digicon) 3는 다이 커팅과 핫 포일과 엠보싱, 평판 스크린 인쇄(바니시), 크로스오버, 라미네이팅 등 라벨 인쇄 후가공 공정에 필요한 기능을 모듈식으로 설계되어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 할 수 있는 라벨 인쇄 후가공 시스템으로 모든 인쇄 비즈니스를 위한 분명하고 경쟁 우위를 창출 할 수 있다.

 

DigiLase4.0은 라벨 시장에서 Class 1(비 위험 레이저 제품)으로 인증된 유일한 레이저이다.

시장에서 가장 얇은 레이저 두께(190 microns)와 가장 빠른 자동 작업 전환 기능을 갖춘 디지털 레이저 커팅기 DigiLase4.0은 준비 시간을 줄이고 재작업시 빠른 작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모든 작업을 저장할 수 있으며 작업 간의 손지를 500mm이내로 줄일 수 있다. 숙련된 기술자가 없이도 즉각적인 작업 변경과 생산성 향상을 이룰 수 있다.

abg International의 벡트라 터렛 리와인더(Vectra Turret Rewinder) 제품군은 시장에서 가장 선도적인 장비로 수년에 걸쳐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여러 차례의 기능 테스트를 통해 출시되었다. 별도의 언와인드 모듈이 있는 독립형 솔루션으로 인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작업할 수 있는 벡트라 터렛 리와인더(Vectra Turret Rewinder)의 사용을 통해 보다 빠른 작업 완료와 리드 타임 단축, 재고 절감을 이룰 수 있다. 서보 구동식으로 정확한 텐션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는 벡트라 터렛 리와인더(Vectra Turret Rewinder)는 섬세한 재질이나 천공, 펀칭 인쇄물을 포함해서 다양한 인쇄물을 처리할 수 있다. 각 모델은 330mm, 430mm 및 530mm의 세 가지 웹 너비로 제공된다.

영국의 라벨인쇄 후가공 장비 전문 제조, 판매기업 abg International은 60년 넘게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기술이 탑재된 인쇄후가공 장비를 제조해 왔으며 전 세계 2,500여 인쇄 관련 업체에서 11,000여 대의 abg International 후가공 장비가 구동되고 있다.

abg International은 영국 및 독일에 장비 제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영국과 독일, 미국, 프랑스, 네덜란드 및 스페인 등의 지역에 영업 및 서비스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 유통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라벨인쇄 후가공 장비 관련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장비문의-피엠교역

전화 031)949-7426, 010-7933-8051(한기찬 전무이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