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어스엠, 코로나19 사멸하는 항균 코팅제품 ‘코바이 항코로나 코팅제’ 출시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21. 12. 6. 09:57

본문

 

㈜디어스엠, 코로나19 사멸하는 항균 코팅제품 ‘코바이 항코로나 코팅제’ 출시

코로나19 바이러스 99.93% 방역 효과가 있어, 여러 인쇄물에 사용하면 바이러스를 사멸

 

신소재 연구와 개발 선도기업 ㈜디어스엠(대표이사 이철호/www.deersm.kr)이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사멸시키는 항바이러스 효과를 가진 ‘코바이 항코로나 코팅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2019년 12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처음으로 발견된 이후, 각종 변종 바이러스 영향으로 방역이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항바이러스 제품 출시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디어스엠이 개발한 ‘코바이 항코로나 코팅제’는 불특정 다수 사람들의 비말이나 손이 닿는 표면에 무광 OP나 유광 OP로 코팅해서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99.93% 방역에 효과가 있다. 이러한 효과를 통해서 불특정 다수가 만지는 각종 포장재인 스낵과자, 라면, 물티슈 등 다양한 인쇄물에 ‘코바이 항코로나 코팅제’를 적용하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사멸시킬 수 있으며 교과서, 도서 등 서적에도 코팅이 가능해서 표지에 적용할 수 있다.

특히 ‘코바이 항코로나 코팅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불활화 전문 시험 인증기관인 ㈜케이알바이오텍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를 1분 안에 사멸시키는 테스트 결과를 통과해 시험성적서를 받았다.

케이알바이오텍은 BSL(Bio Safety Level)-3 밀폐실험실을 보유한 국내에 몇 안 되는 항바이러스 평가기관으로서 코로나19 취급이 가능한 평가기관이다.

이번에 출시한 ‘코바이 항코로나 코팅제’ 외에도 디어스엠은 그라비아 인쇄용으로 각종 포장재 인쇄물 이외에 열전사용 건자재 제품에도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사멸시키는 항균 코팅제를 보유하고 있다. 디어스엠 관계자는 2022년에도 다양한 ‘코바이 항코로나 코팅제’ 제품을 시장에 속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루표 브랜드로 잘 알려진 디어스 그룹의 디어스엠은 패키징 분야에 사용되는 그라비아 잉크 및 접착제와 산업재 분야에서 사용되는 각종 기능성 재료들을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기업으로 모 기업인 ㈜대한잉크로부터 2005년 12월 독립 출범 후,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 개발로 기술 혁신, 해외 관련 업체와의 기술 협력을 통해서 친환경, 고기능성의 소재와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 031)8043-254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