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5] virtual.drupa┃혁신적 오프셋, 디지털, 소프트웨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는 코닥

_해외인쇄전시 리포트_/DRUPA

by 월간인쇄계 2022. 3. 18. 09:00

본문

이번 버추얼 드루파에서 코닥은 혁신적 오프셋, 디지털, 소프트웨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상업, 출판, 포장 등 인쇄산업의 수익성에 기여할 수 있는 선진적인 기술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된 코닥의 주요 제품 목록은 다음과 같다.

  • 코닥 PROSPER ULTRA 520 디지털 프레스 : 잉크젯 프로덕션 인쇄를 재정의해서 오프셋과의 격차를 줄인다. 코닥 울트라스트림 잉크젯 기술을 활용하는 이 웹 프레스는 효과적인 비용의 수성 코닥 잉크를 이용해 시중의 다양한 인쇄 재질에서 오프셋에 가까운 이미지 품질로 경쟁사 대비 2~3배 더 빠른 인쇄가 가능하다.

 

  • UTECO 사파이어 EVO W 프레스 : 코닥 울트라스트림 잉크젯 기술로 작동되며 플렉소의 생산성과 그라비어의 품질에 맞먹는 최초의 연포장용 디지털 프레스이다. 또한 코닥은 성장 중인 포장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코닥 스트림 기술의 사파이어 EVO M 프레스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 코닥 NEXFINITY 디지털 프레스 : 인쇄사에서 최대 생산성으로 다양한 작업들을 처리할 때 필요로 하는 다목적성이 특장점이다. NEXFINITY는 재질, 용지 크기, 두께에서 유례없는 매엽식 탄력성을 제공하며 5차 이미징 장치에서 특수 잉크를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 코닥 PRINERGY 온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 : 인쇄산업 최초이자 유일한 완전 통합 관리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로, 여기에는 MIS/ERP, 전자상거래, 협력 앱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 확장형 자동화 엔드-투-엔드 솔루션은 고객에게 간단한 플랫폼을 제공해서 그 곳에서 작업할 수 있게 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벤더까지 제공함으로써 숨어있는 비용과 문제점들을 제거할 수 있다.

 

  • SONORA XTRA : 코닥의 차세대 무현상 판재로 더욱 빨라진 이미징 속도, 보다 강력한 이미지 대비, 향상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프리프레스와 프레스에서 지속가능성과 폐기물 절감까지 더하고 있다.

 

  • 코닥 MAGNUS Q800 플레이트세터 : T-스피드에서 세계에서 가장 빠른 8-페이지 CtP 장치로, 시간 당 최대 80장까지 이미징이 가능하다. 코닥 MAGNUS Q4800 플레이트세터는 초대형 포맷(XLF) 판재 이미징의 새로운 솔루션으로, 96페이지 프레스용 XLF 크기 판재에서 가장 빠른 처리량을 보여준다.

이스트먼 코닥 컴퍼니의 회장 겸 CEO, 짐 콘티넨자는 “코닥은 수익을 창출하도록 고안된 오프셋, 디지털, 소프트웨어 솔루션 종합 포트폴리오를 내놓았고, 이 가상 행사에서 코닥의 최신 혁신을 완벽하게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코닥은 버추얼 드루파를 찾는 방문객들을 출품자 쇼룸에서 맞이했으며, ‘싱글 플랫폼 워크플로 솔루션: 하나의 벤더, 하나의 워크플로, 종합 관리’와 ‘변화하는 시장의 디지털 민첩성’, ‘모든 인쇄사의 친환경 행보를 쉽게 만들어주는 새로운 무현상 판재 기술’이라는 주제의 인터랙티브 웹 세션도 3회 개최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