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데이아트 박장선 회장,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4. 7. 09:41

본문

 

㈜투데이아트 박장선 회장,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5년간 1억원의 성금품 기부하며 필동 지역 내 소외 계층에 도움줘

 

㈜투데이아트 박장선 회장이 지난 2월 23일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을 가졌다. 

2016년부터 서울 중구 필동주민센터와 드림하티 사업을 통해 정기 후원을 시작한 박 회장은 5년간 1억원(매년 2천만원)의 성금품을 기부해서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학생이 있는 가정,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생활지원 등 경제적 소외 계층에 대해서 지속적인 맞춤지원 기부를 펼쳐 왔었다.

박 회장은 사랑의 열매에 개인 및 법인을 통해 1억원 이상을 기부했고, 최근 4,000만원을 추가 기부하면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번호 서울351호에 등재되었다.

박 회장의 기부금은 필동 지역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위기가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장선 회장은, “필동에서 오랜 기간 지역민들과 함께 성장해 온 ㈜투데이아트를 이끌고 있는 입장에서 지역민들을 위한 나눔 활동 참여는 당연한 일이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활동에 참여, 나눔 공동체 실현을 위해 앞장서서 노력할 것”이라고 하면서, “그 동안 ㈜투데이아트가 지역민들에게 받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도움이 되고자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서울 중구 서양호 구청장은 “박장선 회장의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을 축하드리며, 코로나19로 모두 어렵고 힘든 시기에 박 회장의 노블리스 오블리제 실천은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줬다”고 하면서 앞으로 보다 다양한 곳에 선한 영향력이 전해질 수 있길 바란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