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티피아, 제50회 코베 베이비페어 2022참가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5. 11. 09:00

본문

 

㈜디티피아, 제50회 코베 베이비페어 2022참가 

1개부터 제작되는 칼라박스와 답례품에 좋은 종이컵받침, 떡메모지 등을 선보여

 

상업인쇄 전문기업 ㈜디티피아(대표이사 이정희/www.dtpia.com)가 최근 코베 베이비페어 2022에 참가해서 1개부터 제작이 가능한 칼라박스와 돌잔치 답례품에 좋은 종이컵받침, 떡메모지 등 자사의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

디티피아에서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해 칼라박스와 답례품에 좋은 칼라 종이컵받침, 특별한 이벤트 내용(아기, 가족사진)으로 제작된 떡메모지 등을 선보였으며 실시간 인쇄 진행 상태 및 언제 어디서나 견적확인이 가능한 디티피아 앱을 홍보했다. 방문 고객들에게는 인기 있는 종이컵 받침, 떡메모지와 함께 마스크를 담은 에코백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1개부터 제작이 가능한 칼라박스는, 소량 상품 제작이 늘고 있는 시대 트렌드에 맞춰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5년 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된 제품이다. 

실시간 자동 견적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소량 칼라박스 제작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개발, 특허 출원 과정을 거쳐 최근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칼라박스는 장, 폭, 고 만 입력하면 8가지 기본 형태 박스에 대한 실시간 자동 견적 산출이 가능하고, 박스 전개도(칼선)만 의뢰할 수도 있으며, 실제 크기의 박스도 1개부터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디티피아에서 홍보용으로 인기 있는 맞춤형 종이컵받침(소량주문, 양면 칼라 가능)은 산모들이나 일반 기획사 홍보용, 판촉물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제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준비한 디티피아 관계자는, “전시 부스를 찾은 고객 가운데 많은 분들이 1개부터 소량 제작이 가능한 칼라박스의 제작 시스템을 비롯, 여러 가지 문의를 해 주셔서 실제 사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하면서, “앞으로 실제 사용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전시회 등의 기회를 활용해서 제품을 보다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SNS 채널 등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02)3393-6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