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11] 하이델베르그, 포에버그린(4evergreen) 국제 연합 회원 가입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12. 1. 09:00

본문

하이델베르그(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가 국제 연합인 4evergreen에 합류함으로써 환경 친화적인 제품과 기술에 전적으로 전념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천연 자원을 지속 가능하게 처리하고 순환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 다시 말해 순환 경제는 성장하는 패키징 부문의 주요 관심사이다. 지속 가능한 섬유 기반 패키징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는 더욱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하이델베르그는 접이식 상자 산업의 선도적인 파트너로서 강화된 순환 경제에서 기후 친화적이며 친환경적인 패키징을 위한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4evergreen Alliance의 전체론적 접근 방식을 지원하게 된다. 하이델베르그 CEO Rainer Hundsdörfer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은 인쇄 미디어 산업에서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세계적인 문제”라며, “수년 동안 하이델베르그는 기계와 장치를 개발하고 제조할 때 환경 및 지속 가능성 계획을 추진해 왔다. 하이델베르그는 또한 성장하고 있는 패키징 부문에 있어 생산 과정에서의 재활용 가능성과 자원 사용 측면에서의 옵션을 더욱 발전시키고 개선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여기 4evergreen에서 우리는 전체론적 접근 방식의 힘을 믿으며 전체 가치 사슬의 이해 관계자를 모아 섬유 기반 패키징을 더 잘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하이델베르그가 환경 친화적인 제품에 대해 입증하고 순환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우리 작업의 핵심이다.”라고 얼라이언스의 프로그램 디렉터인 수잔 하세(Susanne Haase)는 강조했다.

친환경 접이식 상자 생산에 기여하는 신기술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자원을 절약하고, 배출량을 줄이고, 효과적인 수명 주기 관리를 보장하는 것은 인쇄기를 제조하고 운영할 때 모두 중요한 측면이다. 지속 가능성은 하이델베르그가 추구하는 전략적 의제의 핵심 요소이다. 회사의 환경 정책은 외부 파트너 및 공급업체에도 적용되는 모든 하이델베르그 사업부에 구속력 있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이 정책은 하이델베르그가 환경 개념에서 따르는 포괄적이고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하고 있다. 제품 수명 주기의 모든 단일 단계는 개발 및 생산에서 고객의 운영, 재활용 또는 폐기에 이르기까지 고려된다.

하이델베르그는 또한 친환경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환경에 대한 이러한 노력은 기계, 장치, 특히 사피라 에코(Saphira Eco) 제품과 같은 소모품에 의해 입증된다. 가능한 한 모두 재생 가능한 원료를 기반으로 제조되거나 최종 제품의 재활용 가능성에 기여한다. 사피라 에코 라벨이 부착된 제품은 대부분의 동급 제품보다 탄소 배출량이 적다.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암모니아, 미립자 물질의 배출 감소와 같은 환경적 이점 외에도 사피라 에코 소모품은 화학 물질을 더 적게 사용하고 폐수를 줄여준다.

하이델베르그는 접이식 상자 및 라벨 인쇄용 매엽 오프셋 인쇄기 분야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디지털 워크플로 통합을 포함한 전체 가치 사슬을 다루고 있다.

포에버그린(4evergreen)

표에버그린은 섬유 기반 패키징의 순환성을 완성하여 기후 중립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회에 기여하는 산업 간의 연합이다. 목표는 2030년까지 섬유 기반 패키지(포장재)의 전체 재활용률을 90%로 높이는 것이다. 특히 현재 가정, 가정 외, 이동 중 소비에 사용되는 유형의 순환성이 좋지 않은 패키지에 중점을 둔다.

이 연합은 펄프, 종이, 판지 제조업체와 재활용업체에서 브랜드 소유자, 소매업체, 폐기물 관리 회사를 포함한 패키지 생산업체에서 컨버팅업체에 이르기까지 섬유 기반 패키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친 업계 대표자들이 함께 하고 있다. 여기에는 화학 물질 공급업체(예: 접착제, 잉크 및 코팅), 기술 공급업체(예: 기계, 수집 및 재활용 솔루션) 및 주요 연구 기관도 포함된다.

현재까지 포에버그린에서는 섬유 기반 패키지 가치 사슬의 모든 참여자를 대표하는 70명 이상의 마켓 리더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니셔티브의 호스트는 브뤼셀에 본부를 둔 Cepi(유럽 제지 산업 연합)이다.

 

 

Home - 4evergreen

 

4evergreenforum.eu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